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CGV '더 넌2' 공포(담)력 레벨 상영회’ 진행 外

2023-09-27 14:43:34

[IT이슈] CGV '더 넌2' 공포(담)력 레벨 상영회’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GV가 ‘더 넌2’ 개봉을 맞아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앵콜! '더 넌2' 공포(담)력 레벨 상영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더 넌2’는 2018년 개봉한 '더 넌'의 후속작으로, 1956년 프랑스 한 성당에서 신부가 죽은 채 발견되고 이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파견된 아이린 수녀가 의문의 사건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공포영화다.
이번에 진행하는 ‘앵콜! '더 넌 2' 공포(담)력 레벨 상영회’는 지난 9월 21일 진행한 개봉 전 상영회에서 고객들이 보여준 호응에 힘입어 다시 한번 진행한다. 공포 영화를 잘 보지는 못하지만 관람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공쪼렙(공포쪼렙)관과 공포 영화를 잘 보는 고객을 위한 공만렙(공포만렙)관으로 나눠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11개 극장에서 진행한다.

공쪼렙관은 일몰 전인 오후 6시 이전에 상영을 시작한다. 관람 고객에게 팝콘 1+1 쿠폰을 증정하고, 무섭거나 놀라는 장면에서 자유롭게 소리를 지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공만렙관은 일몰 후인 오후 7시 이후 상영을 시작한다. 공포 영화 고수인 만큼 소리를 지르지 않는 컨셉으로 진행하며, 상영관에는 영화 속 귀신인 발락이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공만렙관에서 관람하면 빨간색 음료인 자몽에이드를 증정한다.

‘앵콜! '더 넌2' 공포(담)력 레벨 상영회’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25일에는 CGV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모집된 괴담 중 5개를 선정해 제작된 ‘씨집괴담회’ 콘텐츠를 시청한 후 가장 무서운 괴담 투표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시사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사전 시사회에 참석한 고객은 ‘더 넌2’에 등장하는 귀신 ‘발락’과 촬영을 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CGV는 단순한 영화 관람을 넘어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는 체험형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만우절 때 ‘학교’를 콘셉트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여 전국 2만 명 이상의 고객이 참여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상영관에서 자유로운 리액션을 허용하는 ‘떠들석(席) 상영회’, 관객들이 직접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밀수' 함께 불러 특별 상영회’, 영화 속 주인공 착장을 하고 관람하는 ‘바비’ 핑크 덕후 상영회, ‘엘리멘탈’ 극공감에프관, 수트 차림으로 영화관 방문 시 핫도그와 맥주 세트를 제공하는 영화 ‘귀공자’의 ‘불금 수트 상영회’, '더 퍼스트 슬램덩크' 팬심대전 응원 상영회 등 콘텐츠별 특성에 따른 컨셉 상영회를 기획해 영화 팬들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9월 9일에는 가수 서태지 공연 실황 영화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 개봉을 맞아 서태지 의상을 착장하고 관람하는 ‘다시 한번 TIME TRAVEL 상영회’로 9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19일에는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의 등장인물 헤르미온느의 생일을 맞아 영화 속 인물들을 코스튬 해 관람하는 ‘최.애.캐 생파 상영회’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CGV 강미수 마케팅팀장은 “공포영화 ‘더 넌2’와 연계해 고객들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컨셉상영회를 준비했다”며 “그동안 다양한 컨셉상영회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상영회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클래시스, 중국인 관광객 급증과 K-뷰티 인기에 힘입어 볼뉴머 관심 집중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대표이사 백승한)가 최근 중국인 관광객 증가에 따른 수혜주로 주목받고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단체관광이 막혀있던 지난 7월에도 중국 관광객이 22만 4,805명으로 증가하면서 전년 동월(1만7,907명) 대비 1155.4% 폭증했다고 밝혔으며, 중국 정부가 8월 10일 한국 단체 관광을 허용하면서 중국 관광객들의 한국 입국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이로 인해 국내 피부 미용 의료기기 시장에 대한 관심도 상승하고 있다. 여행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에 따르면 외국인 관광객 체험 상품 중 올해 상반기 거래액 비중이 가장 높은 것은 미용 시술을 포함한 K-뷰티(22%)였다.

이에 클래시스는 국내 시장에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지난 2월 클래시스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 출연한 배우 임지연과 차주영을 자사 6.78MHz 모노폴라RF (6.78MHz Monopolar Radio Frequency) 장비 ‘볼뉴머(해외 모델명: Volnewmer)’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또한 슈링크 유니버스의 브랜드 엠버서더로 고민시를 선정하며, 최근 NEW 캠페인을 오픈하고 소셜미디어플랫폼을 중심으로 컨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모토로라 ‘엣지 40(Edge 40)’ 5G 스마트폰 국내 출시

모토로라코리아가 초고속 5G 스마트폰 ‘엣지40(Edge 40)’을 국내 출시했다. 모토로라 엣지40은 모토로라의 첫 자급제 시장 출시 모델인 엣지 30(Edge 30)의 후속 모델로 오픈마켓 단독 파트너인 쿠팡을 통해 판매된다.

손에 쏙 잡히는 7.6mm 슬림 사이즈의 모토로라 엣지 40은 초슬림5G 스마트폰 설계를 바탕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했다. 미디어텍 디멘시티 8020(MediaTek Dimensity 8020) 모바일 플랫폼 기반으로 8GB 메모리(RAM)와 이전 모델 대비 2배 증가된256GB 저장 용량 모델로 제공된다. 현존 스마트폰 중 가장 넓은 조리개(f/1.4)를 적용해 저조도 촬영에 최적화된 5000만 고화소(50MP) 카메라를 자랑한다. 144Hz 주사율을 지원하는 풀HD+OLED 디스플레이, 돌비 애트모스 공간음향 사운드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멀티미디어 경험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더욱 확장된 고속충전(68W) 및 무선충전(15W) 기능을 추가하고 이전 모델 대비 대폭 강화된 4400mAh 배터리를 장착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