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굽네, 매월 29일 ‘92(구이)데이’ 지정 外

2023-09-26 20:18:14

[생활경제 이슈] 굽네, 매월 29일 ‘92(구이)데이’ 지정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오는 29일에 인기 오븐구이 메뉴를 8천 원 할인하는 '92(구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굽네는 매월 29일을 92(구이)데이로 지정해 한 달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오븐구이 메뉴를 특가에 판매하고 있다. 기존에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나 이번 달부터 굽네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29일 오후 12시부터 진행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에 공유된 쿠폰 코드를 확인한 후 굽네 홈페이지에 코드를 입력하면 선착순 1천 명에 한해 8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92데이 쿠폰'은 인기 오븐구이 메뉴로 구성된 세트(▲고추바사삭+콜라(대) ▲남해마늘 바사삭+콜라(대)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피자(블트스 피자)+콜라(대))에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굽네 회원만 참여할 수 있다.

추석을 맞아 다음 달 1일까지 카카오 선물하기서 4천 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입맛을 돋우는 매콤한 맛으로 1초에 1마리씩 팔려 '1초치킨'으로 불리는 '고추바사삭'과 달콤짭짤한 양념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한 '갈비천왕', 맛과 비주얼을 겸비한 '포토제닉 테이스트(Photogenic Taste)' 콘셉트의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다. 각 메뉴에는 모두 콜라 1.25L가 제공된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많은 소비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92(구이)데이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굽네의 다양한 오븐구이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일룸, 제6회 서울동물영화제 후원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동물권행동 카라가 주최하는 ‘제6회 서울동물영화제(SAFF)’를 후원하고, 반려동물과 동반 참여할 수 있는 야외 상영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일룸은 2019년 가구업계 최초로 반려동물 전용 라인업 ‘캐스터네츠’를 출시하고,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위드펫(WITH PET)’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더 나은 일상의 가치를 실천하고 동물과 환경에 대한 인식 개선에 동참하기 위해 동물복지 관련 봉사와 후원을 진행해왔다. 이번 서울동물영화제의 경우, 동물이 생활하는 공간에 대한 생각을 함께 나누기 위해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게 됐다.

일룸이 후원하는 제6회 서울동물영화제는 배우 이기우가 ‘애니멀 프렌즈’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오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서울동물영화제는 세대와 지역의 경계를 넘어 동물, 비거니즘, 환경, 기후변화에 관심 있는 각계각층의 관객이 참여하는 영화제다. 6회째를 맞는 올해 영화제의 슬로건인 ‘동물의 집은 어디인가’를 주제로, 동물이 본연의 삶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동물의 집'을 조명한다.

영화제 개막에 앞서 일룸은 10월 3일 마포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리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SAFF 피크닉’ 야외 상영회를 지원한다. 행사에서는 야외 영화 상영 외에도 축하 공연, 반려동물 동반 참여 이벤트, 와펜 DIY 부스 등 사람과 동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영화 상영 시 반려동물도 편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일룸의 펫방석이 제공되며, 일룸의 ‘위드펫’ 제품들을 체험하고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위드펫 포토부스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일룸은 서울동물영화제의 시민 영상공모전 수상자에게는 펫스텝, 펫방석 등 위드펫 제품을 증정한다.

◆전남대병원, 113주년 개원기념식 개최

전남대학교병원은 26일 개원 113주년, 어린이병원 개원 6주년 기념식을 했다.
'과거와 현재, 그리고 새로운 역사'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정성택 전남대병원 이사장·전남대학교 총장, 안영근 병원장, 김영옥 전남대어린이병원장 등 내외빈 3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전남대병원 100년사 편찬위원장을 지낸 이현철 명예교수와 전남대의과대학 정영도 학장이 전남대병원의 모태인 113년 전 광주자혜의원의 터를 찾는 영상이 상영됐고, 기념 공연도 펼쳐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