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엔카닷컴, ‘엔카믿고’ 성장세…연내 센터 추가 오픈

2023-09-25 09:58:30

엔카닷컴 ‘믿고(MEET-Go)’ 서비스.(사진=엔카닷컴)이미지 확대보기
엔카닷컴 ‘믿고(MEET-Go)’ 서비스.(사진=엔카닷컴)
[로이슈 최영록 기자]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은 지난 3월 론칭해 6개월을 맞은 신규 서비스 ‘엔카믿고(MEET-Go)’가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엔카닷텀에 따르면 믿고는 지난 3월 론칭 이후 첫 달 대비 8월 판매대수가 74% 성장했으며, 믿고 센터 방문도 58% 늘어나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주요 자동차 소비층인 3040 남성 고객을 중심으로 서비스 이용이 높았다. 이에 엔카는 믿고 대상 매물을 꾸준히 확보해 초반 대비 약 2배 확장했다.

믿고의 성장은 믿을 수 있는 차량 정보 제공과 함께 오프라인 구매 전 과정을 엔카가 지원해 서비스 신뢰와 퀄리티를 높인 결과라는 게 엔카닷컴의 설명이다.

엔카닷컴은 믿고센터의 신규 오픈도 계획하고 있다. 지난 3월 오픈한 첫 번째 ‘믿고센터’인 수원점에 이어 연내 2개 지점 신규 오픈을 준비해 고객 접점을 강화할 방침이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믿고’는 오프라인 구매 시 필요한 차량 상태 확인과 계약 진행, 사후 케어 등 구매 전 과정을 엔카가 지원한다는 점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신뢰 서비스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