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골프존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가 오는 26일, 화려한 색감과 레트로 스타일 등의 MZ 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브랜드인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협업해 한정판 굿즈 3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위글위글의 특색 있고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GDR아카데미 굿즈는 가을 필드 라운드를 맞이해 선물하기 좋은 △드라이버 커버, △볼 파우치, △볼마커와 위글베어 골프공 세트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캐릭터 '위글베어'를 만나 감각적이고 재치 있는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은 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다.
또한 한정판 굿즈 3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10월 13일까지 GDR아카데미 강북미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며 GDR PLUS 타석에는 포토 이벤트존을 마련할 예정이다. GDR아카데미 굿즈 3종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동일 기간인 26일부터 10월 13일까지 판매해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GDR아카데미 강북미아점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정판 굿즈 3종을 비롯해 다양한 생활용품과 액세서리, 문구류를 판매하고 독특한 컬러감으로 꾸며진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GDR PLUS 타석 공간은 기존과는 다른 독특한 분위기로 연출해 SNS에 개성을 드러내고 재미를 추구하는 MZ 세대의 문화와 트렌드를 반영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포토 이벤트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고 전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송재순 대표는 “위글위글과 브랜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고 향후에도 고객 친화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며, “다양한 연령층이 GDR아카데미와 골프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브랜드 분위기 전환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GDR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 또는 GDR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경케미칼 표경원 대표, 1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 동참
애경케미칼 표경원 대표가 22일 일상 속 일회용품 줄이기 실천 운동인 ‘1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에 동참했다.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일상생활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은 늘리자는 취지로 환경부가 지난 2월부터 전개하고 있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1회용품을 0(ZERO)으로 만들겠다는 동작이 담긴 사진을 촬영해 사회관계서비스망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표경원 대표는 태광산업 조진환 대표의 지명을 받았으며, 다음 참여자로 김동민 이수화학 대표와 김경훈 이녹스첨단소재 대표를 추천했다.
표 대표는 “지속가능한 환경 보전을 위한 가치 있는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애경케미칼은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천함으로써 환경 보호 노력에 동참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이톡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인플링커’ 베트남 진출
아이톡시(052770, 대표이사 전봉규)는 베트남 3대 게임 퍼블리셔 중 하나인 VTC인터콤과 게임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인플링커' 플랫폼 도입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VTC인터콤은 이번 계약을 통해 아이톡시가 개발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인플링커’를 자사가 현지에서 서비스중인 2종의 MMORPG에 도입해 리퍼블리싱 마케팅 성공사례를 만들 계획이다. 아이톡시는 작년 말부터 게임 리퍼블리싱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국내 MMORPG ‘드래곤라자 오리진’ 월 매출을 40배 이상 늘린 바 있다.
2006년 1월 설립된 미디어 그룹 VTC인터콤은 베트남 현지에서 디지털 콘텐츠 산업을 이끄는 대표 주자로 온라인/모바일 게임 서비스, IPTV,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자 상거래, 전자 결제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위글위글의 특색 있고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GDR아카데미 굿즈는 가을 필드 라운드를 맞이해 선물하기 좋은 △드라이버 커버, △볼 파우치, △볼마커와 위글베어 골프공 세트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캐릭터 '위글베어'를 만나 감각적이고 재치 있는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은 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다.
GDR아카데미 강북미아점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정판 굿즈 3종을 비롯해 다양한 생활용품과 액세서리, 문구류를 판매하고 독특한 컬러감으로 꾸며진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GDR PLUS 타석 공간은 기존과는 다른 독특한 분위기로 연출해 SNS에 개성을 드러내고 재미를 추구하는 MZ 세대의 문화와 트렌드를 반영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포토 이벤트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고 전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송재순 대표는 “위글위글과 브랜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고 향후에도 고객 친화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며, “다양한 연령층이 GDR아카데미와 골프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브랜드 분위기 전환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GDR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 또는 GDR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경케미칼 표경원 대표가 22일 일상 속 일회용품 줄이기 실천 운동인 ‘1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에 동참했다.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일상생활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은 늘리자는 취지로 환경부가 지난 2월부터 전개하고 있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1회용품을 0(ZERO)으로 만들겠다는 동작이 담긴 사진을 촬영해 사회관계서비스망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표경원 대표는 태광산업 조진환 대표의 지명을 받았으며, 다음 참여자로 김동민 이수화학 대표와 김경훈 이녹스첨단소재 대표를 추천했다.
표 대표는 “지속가능한 환경 보전을 위한 가치 있는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애경케미칼은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천함으로써 환경 보호 노력에 동참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이톡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인플링커’ 베트남 진출
VTC인터콤은 이번 계약을 통해 아이톡시가 개발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인플링커’를 자사가 현지에서 서비스중인 2종의 MMORPG에 도입해 리퍼블리싱 마케팅 성공사례를 만들 계획이다. 아이톡시는 작년 말부터 게임 리퍼블리싱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국내 MMORPG ‘드래곤라자 오리진’ 월 매출을 40배 이상 늘린 바 있다.
2006년 1월 설립된 미디어 그룹 VTC인터콤은 베트남 현지에서 디지털 콘텐츠 산업을 이끄는 대표 주자로 온라인/모바일 게임 서비스, IPTV,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자 상거래, 전자 결제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