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신신제약, 근육통∙관절통에 빠른 효과 아렉스알파정 출시 外

2023-09-22 16:55:59

[생활경제 이슈] 신신제약, 근육통∙관절통에 빠른 효과 아렉스알파정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신제약은 토탈 통증 케어 솔루션 신신파스 아렉스의 새로운 라인업 경구용 ‘아렉스알파정’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아렉스’는 신신제약의 대표 브랜드로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통해 통증 관리에 다양한 니즈를 가진 소비자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토탈 통증 케어 솔루션을 지향한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한 ‘신신파스 아렉스’를 필두로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하는 카타플라스마 제형의 ‘아렉스 마일드’, 바르는 ‘아렉스 로션’에 이어 이번에 출시한 경구용 제품 ‘아렉스알파정’까지 붙이고 바르고 먹는 다양한 제형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아렉스알파정은 OTC(일반의약품) 표준제조기준을 근거로 1일 복용 가능한 최대 함량의 아세트아미노펜을 처방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경비타민 성분의 푸르설티아민과 근경련을 완화시킬 수 있는 산화마그네슘 등 통증 완화에 효과적인 3종 성분을 배합해 근육통 및 관절통에 빠른 통증 완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신신제약은 이번 신제품이 근육진통제 시장의 새로운 대체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 대부분의 근육진통제에서 사용되던 아세트아미노펜과 클로르족사존 복합제가 유효성 입증 문제로 허가 갱신 과정에서 순차적으로 단종되었기 때문이다. 신신제약은 대체 품목을 찾기 어려운 상황에서 단종 시기를 고려, 약국과 소비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새로운 성분 조합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9월부터 약국 유통을 시작했다.

신신제약 노현민 브랜드매니저는 “기존 근육 진통제의 단종으로 인한 유통 공백기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사전 작업을 준비했고, 출시 이후 약국 현장의 우호적인 반응과 함께 좋은 실적을 보이고 있다”라며, “신신제약의 토탈 통증 케어 솔루션 ‘아렉스’라는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는 제품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약국과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박은빈, 토리버치 23 FW 2차 캠페인서 세련된 ‘올드머니 룩’ 선보여
타임리스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가 앰버서더 박은빈과 함께 한 23 FW 캠페인 화보를 추가로 공개해 화제이다.

이번 2차 캠페인은 가을 컬렉션 의상과 함께 토리버치의 상징적인 모노그램 패턴이 매력적인 두가지 스타일의 버킷 백과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숄더백을 매치하여 모던함과 고급스러운 미니멀리즘을 토리버치만의 방식으로 해석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낸 점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 속 박은빈은 특유의 시크하고 도도한 아우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범접할 수 없는 비주얼로 각종 토리버치 23 FW 신상 가방 아이템들을 완벽 소화해 럭셔리한 ‘올드머니 룩’ 정석을 선보였다.

박은빈은 베이지 니트와 롱 스커트 코디에 고급스러운 가죽으로 세심하게 제작된 ‘티 모노그램 퍼포레이티드 버킷 백’을 활용하여 가을 여신 다운 면모를 발산하였으며, 이 외에도 헤이즐넛 컬러가 매력적인 버킷 백과 컬러풀한 브릭 컬러의 숄더백으로 독보적인 가을 데일리 룩들을 선보여 그녀만의 세련되면서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울릉도 기후변화감시소, 세계 기후변화 감시 지역급 관측소 등록

울릉도 기후변화감시소가 세계기상기구(WMO) 지구대기감시프로그램(GAW) 지역급 관측소로 19일 등록됐다고 기상청이 22일 밝혔다.
GAW는 기후변화를 감시하고자 WMO가 1989년부터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위한 '지구급 관측소'는 30여곳, 울릉도 기후변화감시소와 같은 '지역급 관측소'는 400여곳이 있다.

한국은 울릉도 감시소와 남극세종과학기지를 포함해 총 6개 지역급 관측소를 운영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