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계룡건설, 추석 맞아 ‘와병중인 예비역’ 위문금 전달

2023-09-14 15:59:34

룡건설 한승구 회장(왼쪽)이 9월 14일 육군본부를 방문하여 육군본부 고태남 인사사령관(오른쪽)과 ‘와병중인 예비역 위문사업’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사진=계룡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룡건설 한승구 회장(왼쪽)이 9월 14일 육군본부를 방문하여 육군본부 고태남 인사사령관(오른쪽)과 ‘와병중인 예비역 위문사업’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사진=계룡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계룡건설 한승구 회장은 14일 충남 계룡시에 위치한 육군본부를 방문해 고태남 육군 인사사령관(소장)에게 ‘와병중인 예비역 위문사업’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와병중인 예비역 위문사업’은 명절을 맞아 가족과 이웃의 온정이 절실하지만 병환으로 고생하고 있는 예비역들에게 쾌유를 기원하는 육군참모총장의 서신과 위문금을 전달하는 사업이다.
계룡건설은 지난 2012년부터 매년 민족의 최대 명절인 설과 추석을 기해 육군에서 시행하고 있는 ‘와병중인 예비역 위문사업’을 후원해오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한승구 회장은 “우리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예비역분들에게 추석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