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마이밀로 상반기 ‘쿠팡 헬스 어워즈’ 5관왕 外

2023-09-12 19:04:41

[생활경제 이슈]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마이밀로 상반기 ‘쿠팡 헬스 어워즈’ 5관왕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쿠팡 ‘2023 상반기 헬스 어워즈’에서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와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을 앞세워 5관왕을 달성했다.

이번 ‘헬스 어워즈’는 건강식품 로켓배송 상품의 2023년 1월부터 5월 31일까지의 상반기 매출 데이터를 기준으로 총 23개 부문에서 63개 수상 제품을 선정했다. 각 부문에서는 매출 및 판매량과 리뷰 평균 점수를 종합해 판매, 리뷰, 신제품 3개 분야의 베스트 상품을 뽑았다.

대상웰라이프㈜는 뉴케어와 마이밀 5개 제품이 이번 어워즈에 이름을 올리면서 5개 부문 수상을 기록하는 쾌거를 거뒀다.

특히 ▲뉴케어 ‘구수한맛’(환자영양식) ▲마이밀 ‘마이키즈 초코맛’(기타 영양식)이 베스트셀링과 베스트리뷰 제품에 동시 선정되며, 국내를 대표하는 환자 및 어린이 영양식으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뉴케어는 균형 잡힌 맛과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갖춰 균형영양식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다. 마이밀 ‘마이키즈’는 어린이들의 간단한 한 끼 식사나 영양 간식의 대명사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다.

이외에도 ‘베스트셀링’ 제품에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오리지널’(프로틴)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헬스보충식품)가 선정됐으며, ▲뉴케어 ‘당플랜 안심바’(다이어트식품)는 ‘베스트리뷰’를 수상했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의 경우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이 확산하면서 음료 타입으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고 맛까지 뛰어난 제품이라는 점이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상웰라이프㈜는 오는 19일 추석을 맞이해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오리지널’ 골드박스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골드박스’는 쿠팡에서 매일 오전 7시부터 24시간 동안 특정 상품을 한정수량 할인 판매하는 행사로 마이밀 ‘마이키즈 초코맛’이 첫 론칭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와 마이밀이 총 5개 부문에서 베스트셀링·리뷰 제품으로 고르게 선정되며 폭넓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입증한 것 같아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즐겁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체계적인 영양은 물론 전 세대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진공, 백년가게-휴게소 맛집 활성화 위해 다자 업무협약 체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 이하 소진공)은 12일(화) 오전 11시, 경북 칠곡휴게소에서 한국도로공사(사장 함진규), (사)한국고속도로휴게시설협회(협회장 정승환)와 함께 “고속도로 휴게소 백년가게 맛집 활성화 협약”을 체결한다.

이날 협약식은 박성효 이사장을 비롯하여, 한국도로공사 함진규 사장, (사)한국고속도로휴게시설협회 정승환 협회장 등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

각 기관은 고속도로 휴게소 내 백년가게 맛집을 활성화하여 음식 맛 품질을 향상하고 지역을 대표하는 먹거리를 유치하는 한편, 소상공인 상생활동에도 협력하게 된다.

이를 위해 소진공은 고속도로 휴게소 내에 있는 백년가게 매장의 BI 개발 및 사용 지원, 컨설팅과 홍보 등을 지원한다.

◆강원대, 인문사회연구소지원사업 선정…사업비 19억원 지원

강원대학교는 교내 통일강원연구원, 중독과트라우마회복연구소가 각각 인문사회연구소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이 사업은 국가·사회 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연구집단과 차세대 연구인력을 육성하고 우수 학술연구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한다.

두 곳은 앞으로 6년간 19억8천만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연구 환경 조성, 연구성과 집적 체계 구축, 학문 후속세대 양성 사업 등을 추진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