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김영삼 기자] 신송식품은 함께 미래를 이끌 역량 있는 전국 대리점 사업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온 오프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한 진행되는 이번 모집은 그동안 B2B와 B2C를 병행하고 있으며, 이번 신규 대리점 모집을 통해 더욱 공격적인 영업을 펼쳐 시장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오랜 전통 장류 제조 노하우가 담긴 재래 장류와 장류 등으로 B2B 시장을, 소비자의 건강한 식문화를 위해 저염 장류, 급속 동력 건조 공법을 사용한 즉석국, 캠핑, 여행 등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제품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여 B2C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신규 대리점에게는 다양한 광고와 프로모션, 신송의 영업팀의 고객 관리 노하우 전수와 정기적인 제품 교육 등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현재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신청을 받고 있으며, 지역 구분은 지원자와의 협의를 통해 결정할 계획이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온 오프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한 진행되는 이번 모집은 그동안 B2B와 B2C를 병행하고 있으며, 이번 신규 대리점 모집을 통해 더욱 공격적인 영업을 펼쳐 시장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오랜 전통 장류 제조 노하우가 담긴 재래 장류와 장류 등으로 B2B 시장을, 소비자의 건강한 식문화를 위해 저염 장류, 급속 동력 건조 공법을 사용한 즉석국, 캠핑, 여행 등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제품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여 B2C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신규 대리점에게는 다양한 광고와 프로모션, 신송의 영업팀의 고객 관리 노하우 전수와 정기적인 제품 교육 등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현재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신청을 받고 있으며, 지역 구분은 지원자와의 협의를 통해 결정할 계획이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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