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단신] 뉴랜드올네이처∙샘이나, 디자이너 브랜드 ‘홀리넘버세븐’ 협찬지원

2023-09-11 17:18:45

뉴랜드올네이처∙샘이나, 디자이너 브랜드 '홀리넘버세븐' 협찬지원 전경. (사진=포도컴)이미지 확대보기
뉴랜드올네이처∙샘이나, 디자이너 브랜드 '홀리넘버세븐' 협찬지원 전경. (사진=포도컴)
[로이슈 김영삼 기자] ‘뉴랜드올네이처’와 ‘샘이나’는 지난 5일, 2024 S/S 서울패션위크에서 컬렉션을 선보인 브랜드 홀리넘버세븐에 현물을 협찬하며, 국내∙외의 패션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인플루언서 및 연예인들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2024 S/S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주관하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로 SS/FW 시즌 년 2회 개최하는 국내 최대의 컬렉션이다.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에 이은 세계 5대 패션위크로의 도약을 목표로 매시즌 전략적인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 컬렉션을 선보인 홀리넘버세븐은 남성복 출신 최경호 디자이너와 여성복 출신 송현희 디자이너가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이번 S/S 컬렉션에서 ‘FUN’ 하지만 뻔하지 않은, 위트 있지만 가볍지 않은 디자인으로 ‘입는 사람의 언어’가 되는 패션을 선보였다.

뉴랜드올네이처∙샘이나는 홀리넘버세븐 컬렉션 현장을 방문하는 바이어, 프레스 및 인플루언서들에게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을 협찬 증정하며, 대한민국의 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현장에서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한 바 있다.

뉴랜드올네이처∙샘이나의 마케팅 담당자는 “자사 제품 협찬을 통해 2024년을 새롭게 여는 ‘홀리넘버세븐’의 컬렉션과 함께 할 수 있어 뜻깊다”며, “뉴랜드올네이처와 샘이나는 메이크업 및 베이스 제품의 개발과 생산 등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