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도미노피자, 오는 10일부터 ‘SKT 0day’ 프로모션 진행 外

2023-09-08 21:03:37

[생활경제 이슈] 도미노피자, 오는 10일부터 ‘SKT 0day’ 프로모션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도미노피자가 SK텔레콤 고객을 위한 ‘SKT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9월 10일, 20일, 30일 3일간, SKT 만 13세 이상 34세 이하 VIP, GOLD, SILVER 등급에 해당하는 고객에게 온라인 배달, 포장 주문 시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SKT T멤버십 앱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각 쿠폰은 발급일부터 5일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배달 3만 원 이상 4만 5천 원 이하, 포장 2만 5천 원 이상 4만 5천 원 이하의 주문에 적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SKT 고객 중 도미노피자를 즐기시는 YOUNG 고객들을 위한 SKT 0day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스커, 사무가구 부문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올해의 사무가구’ 부문에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1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드다. 소비자가 직접 매년 한 해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투표하여 선정하며, 올해는 약 37만 명의 소비자가 투표에 참가했다.

데스커는 지난 7월 진행된 온라인 투표 및 일대일 전화 설문에서 사무가구 부문 후보에 오른 브랜드 가운데 가장 많은 소비자 선택을 받았고 이후 위원회 심의를 거쳐 올해의 브랜드로 최종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시작과 성장을 위한 가능성의 가구 브랜드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데스커는 기존 사무가구 시장에서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기업 고객이 편리한 사무가구 구매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 1월 기업 회원 전용 서비스 ‘비즈데스커스(Biz DESKERS)’를 출시했다. 7월에는 ‘온라인 플래닝서비스’를 출시, 제품 설명과 견적 상담, 3D 공간 플래너를 활용한 가구 레이아웃 상담 등의 전문 서비스를 시공간 제약 없이 신속·간편하게 제공 중이다.

데스커 관계자는 "다양한 기업들의 성장과 가능성을 함께하고자 했던 데스커의 노력이 ’2023 올해의 브랜드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다. 데스커가 사무가구 부문에서 1위를 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감사드린다”며, “데스커는 앞으로도 어느 공간에서나 활용도가 높은 제품, 본질과 핵심에 집중한 가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사무가구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태백시-서울 상계중앙시장, 농산물 직거래 업무협약

강원 태백시는 8일 서울 상계중앙시장과 농산물 직거래 업무협약을 했다.
이상호 시장은 "태백의 우수한 농산물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려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양 지역 간 상호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