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오는 11일까지,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에서 ‘신메뉴 레시피 재료 추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외식 사업자의 신메뉴 개발과 다양한 메뉴 운영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외식 사업자는 기획전을 통해 CJ프레시웨이가 추천하는 메뉴의 레시피와 조리에 필요한 식재료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모든 메뉴는 맛과 조리 편의성을 고려해 CJ프레시웨이 외식 전문 셰프진이 직접 개발했다.
첫 기획전의 메인 메뉴는 비전문가도 빠르고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튀김’이다. ‘튀김’은 레시피가 복잡하지 않아 따라 하기 쉬운 요리에 속한다. CJ프레시웨이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세계 튀김 요리’를 콘셉트로 정하고, 태국, 영국, 미국 대표 요리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메뉴 3가지를 선보였다.
메뉴는 태국식 닭튀김과 옥수수 샐러드인 ‘옥수수 솜땀 카이텃’, 영국 대표 요리인 피쉬 앤드 칩스를 재해석해 생선 대신 오징어튀김을 활용한 ‘스퀴드 앤드 칩스’, 미국에서 즐겨 먹는 버팔로 윙봉에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를 입힌 ‘볼케이노 버팔로 윙봉’이다. 복잡한 재료 준비 필요없이 CJ프레시웨이 PB 상품인 ‘이츠웰 옛날통닭’, ‘바삭통살 오징어튀김’, ‘버팔로 윙봉 믹스’ 등을 활용해 퀄리티 높은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기획전에서 3가지 메뉴에 필요한 식재료 약 20종을 비롯해, 사이드 메뉴로 제격인 팝콘치킨, 감자고로케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상품은 서울 및 수도권에 한해 직배송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4시 이전 주문 건은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식봄과 함께 외식 사업자가 선호하는 메뉴와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향후 레시피 기획전 진행 시 반영할 예정이다. 식봄은 푸드테크 기업 ‘마켓보로’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플랫폼으로, CJ프레시웨이를 포함한 전국 유수의 유통사들이 입점해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신메뉴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 사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레시피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20여 년간 외식 식자재를 유통해 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외식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부터 마켓보로와 전략적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마켓보로는 B2B 식자재 유통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마켓봄’과 식자재 오픈마켓 플랫폼인 ‘식봄’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CJ프레시웨이는 전국 규모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기반으로 마켓보로와 식자재 유통산업의 선진화를 이끌겠다는 방침이다.
◆ ITZMO (이츠모), 2023 FW ‘VOCAL MUSIC COLLECTION’ 출시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ITZMO [이츠모] 가 2023 FW 신상 컬렉션_vocal music collection을 오픈한다.
9월 1일부터 선보이는 이번 아이웨어 컬렉션은 6종류의 모델로 구성되었으며, 클래식한 컨셉을 바탕으로 레트로한 시티감성을 담았다.
Opera [오페라], Motet [모테트], Madrigal [마드리갈], Cantata [칸타타], Oratorio [오라토리오], Musical [뮤지컬]로 네이밍 된 6가지 제품들은 각기 다른 개성과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이츠모만의 클래식을 완성한다. 오직 티타늄 메탈로만 전개되는 프리미엄 퀄리티의 이츠모 제품들은 디자인과 더불어 감도 높은 소재와 디테일을 자랑한다.
(주)마노모스에서 2019년부터 전개된 이츠모라인은 매년 더욱 활발한 전개로 브랜딩을 하고있으며, 9월을 맞이하여 단독 브랜드 몰 오픈으로 집중력있는 행보를 꾀하고 있다.
◆안양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인증 이벤트…모바일상품권 제공
경기 안양시는 제1회 고향사랑의 날을 맞아 고향사랑 기부자를 대상으로 기부 인증 이벤트를 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안양시에 고향사랑 기부금 10만원 이상을 기부하고 기부영수증을 발급받아 안양시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무작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고향사랑의 날인 4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추첨 결과는 10월 6일 발표될 예정이다.
기부를 원하는 사람은 '고향사랑e음'또는 전국 NH농협을 통해 안양시에 기부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기획전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외식 사업자의 신메뉴 개발과 다양한 메뉴 운영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외식 사업자는 기획전을 통해 CJ프레시웨이가 추천하는 메뉴의 레시피와 조리에 필요한 식재료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모든 메뉴는 맛과 조리 편의성을 고려해 CJ프레시웨이 외식 전문 셰프진이 직접 개발했다.
첫 기획전의 메인 메뉴는 비전문가도 빠르고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튀김’이다. ‘튀김’은 레시피가 복잡하지 않아 따라 하기 쉬운 요리에 속한다. CJ프레시웨이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세계 튀김 요리’를 콘셉트로 정하고, 태국, 영국, 미국 대표 요리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메뉴 3가지를 선보였다.
메뉴는 태국식 닭튀김과 옥수수 샐러드인 ‘옥수수 솜땀 카이텃’, 영국 대표 요리인 피쉬 앤드 칩스를 재해석해 생선 대신 오징어튀김을 활용한 ‘스퀴드 앤드 칩스’, 미국에서 즐겨 먹는 버팔로 윙봉에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를 입힌 ‘볼케이노 버팔로 윙봉’이다. 복잡한 재료 준비 필요없이 CJ프레시웨이 PB 상품인 ‘이츠웰 옛날통닭’, ‘바삭통살 오징어튀김’, ‘버팔로 윙봉 믹스’ 등을 활용해 퀄리티 높은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기획전에서 3가지 메뉴에 필요한 식재료 약 20종을 비롯해, 사이드 메뉴로 제격인 팝콘치킨, 감자고로케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상품은 서울 및 수도권에 한해 직배송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4시 이전 주문 건은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식봄과 함께 외식 사업자가 선호하는 메뉴와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향후 레시피 기획전 진행 시 반영할 예정이다. 식봄은 푸드테크 기업 ‘마켓보로’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플랫폼으로, CJ프레시웨이를 포함한 전국 유수의 유통사들이 입점해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신메뉴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 사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레시피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20여 년간 외식 식자재를 유통해 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외식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부터 마켓보로와 전략적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마켓보로는 B2B 식자재 유통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마켓봄’과 식자재 오픈마켓 플랫폼인 ‘식봄’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CJ프레시웨이는 전국 규모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기반으로 마켓보로와 식자재 유통산업의 선진화를 이끌겠다는 방침이다.
◆ ITZMO (이츠모), 2023 FW ‘VOCAL MUSIC COLLECTION’ 출시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ITZMO [이츠모] 가 2023 FW 신상 컬렉션_vocal music collection을 오픈한다.
9월 1일부터 선보이는 이번 아이웨어 컬렉션은 6종류의 모델로 구성되었으며, 클래식한 컨셉을 바탕으로 레트로한 시티감성을 담았다.
Opera [오페라], Motet [모테트], Madrigal [마드리갈], Cantata [칸타타], Oratorio [오라토리오], Musical [뮤지컬]로 네이밍 된 6가지 제품들은 각기 다른 개성과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이츠모만의 클래식을 완성한다. 오직 티타늄 메탈로만 전개되는 프리미엄 퀄리티의 이츠모 제품들은 디자인과 더불어 감도 높은 소재와 디테일을 자랑한다.
(주)마노모스에서 2019년부터 전개된 이츠모라인은 매년 더욱 활발한 전개로 브랜딩을 하고있으며, 9월을 맞이하여 단독 브랜드 몰 오픈으로 집중력있는 행보를 꾀하고 있다.
◆안양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인증 이벤트…모바일상품권 제공
경기 안양시는 제1회 고향사랑의 날을 맞아 고향사랑 기부자를 대상으로 기부 인증 이벤트를 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안양시에 고향사랑 기부금 10만원 이상을 기부하고 기부영수증을 발급받아 안양시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무작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고향사랑의 날인 4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추첨 결과는 10월 6일 발표될 예정이다.
기부를 원하는 사람은 '고향사랑e음'또는 전국 NH농협을 통해 안양시에 기부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