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의 독창적인 오리지널 싱글몰트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이 지난 6월 서울 성수동에서 선보였던 팝업 스토어 ‘더 글렌리벳 위스키 후르츠’의 큰 인기에 힘입어 더현대 서울에 두 번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더 글렌리벳 위스키 후르츠’는 파인 디저트 부티크 ‘파티세리 후르츠(Pâtisserie Fruits)'와의 협업을 통해 더 글렌리벳의 차별화된 풍미를 과일 디저트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혁신적인 제품이다.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 12년, 15년을 대표하는 과일인 귤, 몽키바나나, 사과 모양으로 탄생한 무스 케이크 안에 더 글렌리벳의 실제 원액을 넣은 독창적인 디저트로, 싱글몰트 위스키를 즐기는 새로운 방식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젊은 세대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더 글렌리벳은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이색 디저트에 대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과 수요에 발맞춰 오는 10월 15일까지 총 6주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더욱 다양한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두 번째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먼저 지난 성수동 팝업 스토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더 글렌리벳 위스키 후르츠’ 3종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더 글렌리벳 라인업을 온더락·하이볼·칵테일 등 본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칵테일의 경우 독특하면서 신비로운 분위기로 유명한 바(Bar) 앨리스 청담이 더 글렌리벳 위스키 후르츠에 영감을 받아 개발해 팝업 스토어의 디저트 메뉴들과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한다.
이에 더해, 이번 팝업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스페셜 협업 제품인 ‘더 글렌리벳 위스키 마카롱’도 선보인다.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 12년, 15년 각각을 대표하는 테이스팅 노트인 귤, 바나나, 사과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더 글렌리벳 위스키 마카롱’은 본래 마카롱 모양과 식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각 제품 안에 실제 원액을 넣어, 기존 위스키 후르츠와는 또 다른 맛과 풍미, 매력을 선사하는 이색 디저트로 개발됐다.
또한 추석을 앞두고 ‘더 글렌리벳 추석 선물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파운더스 리저브, 12년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번 선물 세트는 세련된 디자인의 전용 텀블러 글라스를 함께 구성해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니트(Neat)나 온더락 등 취향에 따라 더 글렌리벳만의 독창적인 오리지널 풍미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다. 각 제품을 상징하는 모던한 컬러에 스타일리시한 아트워크로 디자인된 패키지 역시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에서는 더 글렌리벳 라인업과 추석 선물 세트뿐만 아니라 텀블러 및 하이볼 글라스, 컬러풀한 스티커 및 포스트잇 등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있으며, 네이버 예약 및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 특별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미구엘 파스칼(Miguel Pascual) 마케팅 총괄 전무는 “더 글렌리벳은 기존의 관습을 깨고 끊임없는 혁신과 독창적인 오리지널리티를 창조해 나가는 브랜드답게,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이색 위스키 디저트를 선보임으로써 많은 소비자들이 새로운 위스키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했다”며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는 이전 팝업에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협업 메뉴는 물론 명절 시즌을 겨냥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등 브랜드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추가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 글렌리벳의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활동을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호텔스닷컴, “국내 직장인 3명 중 약 2명, 올 추석 여행 계획 있어”
호텔스닷컴이 실시한 최근 조사에서 다가오는 추석 연휴 기간에 강력한 여행 수요가 있을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이번 추석은 연차 3일을 사용할 경우 최장 12일까지 쉴 수 있어 여행 수요가 높을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로 호텔스닷컴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추석 연휴기간을 포함한 9-10월 투숙 기간을 기준으로 해외 여행 검색량은 전년 동기간 대비 56% 이상의 증가율을 기록했다.1 나아가, 이번 추석 연휴(9월 28~30일)는 임시공휴일(10월 2일), 개천절(10월 3일), 그리고 한글날(10월 9일)까지 더해져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시기다.
호텔스닷컴이 한국인 직장인(만 25~65세)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최신 설문조사2에 따르면, 응답자의 59%가 ‘2022년 연차를 다 소진하지 못했다’고 밝히며2-1, 그 주요인으로 ‘업무일정과 겹쳐서(49%)’를 가장 많이 꼽았다.2-2 한편, 한국인 직장인 65%가 ‘이번 추석 기간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답했으며2-3, 56%는 추석연휴를 보다 길게 즐기기 위해 심지어 ‘하루 이상의 연차’를 사용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4 이러한 결과를 통해 호텔스닷컴은 국내 직장인들 사이에서 추석 연휴기간을 이용하는 등 워라밸을 추구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부천시, 신종 감염병 대비 요양병원 내 예비 격리병상 확보
경기도 부천시는 신종 감염병에 대비해 취약 시설인 요양병원에 예비 격리병상을 미리 확보한다고 4일 밝혔다.
예비 격리병상은 평상시에는 일반병상으로 쓰이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같은 대규모 감염병이 유행하면 환자를 분리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부천시는 지난 7월 관내 요양병원을 대상으로 의료진 현황과 병상수 등을 조사했으며 오는 6일 요양병원 18곳의 병원장과 간담회를 열 예정이다.
이어 요양병원의 협조를 받아 현재 4곳인 격리병상을 12곳으로 늘릴 방침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더 글렌리벳 위스키 후르츠’는 파인 디저트 부티크 ‘파티세리 후르츠(Pâtisserie Fruits)'와의 협업을 통해 더 글렌리벳의 차별화된 풍미를 과일 디저트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혁신적인 제품이다.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 12년, 15년을 대표하는 과일인 귤, 몽키바나나, 사과 모양으로 탄생한 무스 케이크 안에 더 글렌리벳의 실제 원액을 넣은 독창적인 디저트로, 싱글몰트 위스키를 즐기는 새로운 방식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젊은 세대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먼저 지난 성수동 팝업 스토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더 글렌리벳 위스키 후르츠’ 3종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더 글렌리벳 라인업을 온더락·하이볼·칵테일 등 본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칵테일의 경우 독특하면서 신비로운 분위기로 유명한 바(Bar) 앨리스 청담이 더 글렌리벳 위스키 후르츠에 영감을 받아 개발해 팝업 스토어의 디저트 메뉴들과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한다.
이에 더해, 이번 팝업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스페셜 협업 제품인 ‘더 글렌리벳 위스키 마카롱’도 선보인다.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 12년, 15년 각각을 대표하는 테이스팅 노트인 귤, 바나나, 사과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더 글렌리벳 위스키 마카롱’은 본래 마카롱 모양과 식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각 제품 안에 실제 원액을 넣어, 기존 위스키 후르츠와는 또 다른 맛과 풍미, 매력을 선사하는 이색 디저트로 개발됐다.
또한 추석을 앞두고 ‘더 글렌리벳 추석 선물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파운더스 리저브, 12년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번 선물 세트는 세련된 디자인의 전용 텀블러 글라스를 함께 구성해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니트(Neat)나 온더락 등 취향에 따라 더 글렌리벳만의 독창적인 오리지널 풍미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다. 각 제품을 상징하는 모던한 컬러에 스타일리시한 아트워크로 디자인된 패키지 역시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미구엘 파스칼(Miguel Pascual) 마케팅 총괄 전무는 “더 글렌리벳은 기존의 관습을 깨고 끊임없는 혁신과 독창적인 오리지널리티를 창조해 나가는 브랜드답게,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이색 위스키 디저트를 선보임으로써 많은 소비자들이 새로운 위스키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했다”며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는 이전 팝업에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협업 메뉴는 물론 명절 시즌을 겨냥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등 브랜드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추가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 글렌리벳의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활동을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호텔스닷컴, “국내 직장인 3명 중 약 2명, 올 추석 여행 계획 있어”
호텔스닷컴이 실시한 최근 조사에서 다가오는 추석 연휴 기간에 강력한 여행 수요가 있을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이번 추석은 연차 3일을 사용할 경우 최장 12일까지 쉴 수 있어 여행 수요가 높을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로 호텔스닷컴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추석 연휴기간을 포함한 9-10월 투숙 기간을 기준으로 해외 여행 검색량은 전년 동기간 대비 56% 이상의 증가율을 기록했다.1 나아가, 이번 추석 연휴(9월 28~30일)는 임시공휴일(10월 2일), 개천절(10월 3일), 그리고 한글날(10월 9일)까지 더해져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시기다.
호텔스닷컴이 한국인 직장인(만 25~65세)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최신 설문조사2에 따르면, 응답자의 59%가 ‘2022년 연차를 다 소진하지 못했다’고 밝히며2-1, 그 주요인으로 ‘업무일정과 겹쳐서(49%)’를 가장 많이 꼽았다.2-2 한편, 한국인 직장인 65%가 ‘이번 추석 기간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답했으며2-3, 56%는 추석연휴를 보다 길게 즐기기 위해 심지어 ‘하루 이상의 연차’를 사용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4 이러한 결과를 통해 호텔스닷컴은 국내 직장인들 사이에서 추석 연휴기간을 이용하는 등 워라밸을 추구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부천시, 신종 감염병 대비 요양병원 내 예비 격리병상 확보
예비 격리병상은 평상시에는 일반병상으로 쓰이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같은 대규모 감염병이 유행하면 환자를 분리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부천시는 지난 7월 관내 요양병원을 대상으로 의료진 현황과 병상수 등을 조사했으며 오는 6일 요양병원 18곳의 병원장과 간담회를 열 예정이다.
이어 요양병원의 협조를 받아 현재 4곳인 격리병상을 12곳으로 늘릴 방침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