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GS25, AOMG와 손잡고 스파클링 와인 출시 外

2023-09-04 08:54:39

[생활경제 이슈] GS25, AOMG와 손잡고 스파클링 와인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와 함께 기획한 스파클링 와인 ‘AOMG)스파클링(모스카토), 750ml’를 오는 18일 단독 출시한다.

모스카토 품종 특유의 달콤한 향과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총 6000병 한정수량으로 제품과 함께 LP 코스터가 동봉되어 있다.
신제품 AOMG)스파클링(모스카토)는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2종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이번 협업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LP 음반과 와인의 컬래버레이션 세트(45,000원)를 출시한다. 사이먼 도미닉, 로꼬 등 AOMG 소속 대표 뮤지션들이 참여한 특별 단체곡을 LP 버전으로 선보여 소장 가치를 더한다.

또한 AOMG)스파클링(모스카토)와 샴페인 플루트잔 1개로 구성된 세트(39,900원)도 출시한다. 와인부터 LP 코스터, LP판 그리고 플루트잔까지 전 제품 포장에는 그래피티로 특별 디자인된 스페셜한 AOMG로고가 담겼다.

GS25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신제품 AOMG)스파클링(모스카토)와 스페셜 패키지 2종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GS25의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9월 25일부터 전국 GS25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현장 판매는 9월 18일부터 GS25 주류 특화형 매장에서도 실시된다. GS25는 사전예약 신청 고객을 포함해 신제품 AOMG)스파클링(모스카토)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P 및 와인25플러스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GS25와 AOMG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도 진행했다. 지난 26일 GS25가 주최하는 ‘2023 뮤비페’ 현장에서 AOMG 멤버들이 신제품 AOMG)스파클링(모스카토)와 LP 음반 등 스페셜 패키지를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며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하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그간 주류 트렌드를 선도해 온 GS25가 이번에는 힙합 레이블 AOMG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와인을 선보인다”라며 “앞으로도 문화산업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GS25는 지난해 AOMG 소속 이종격투기 선수 정찬성을 공식 후원하고 컬래버레이션 음료 상품을 출시하는 등 AOMG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차별화 상품 개발에 나서고 있다.

◆잇츠스킨, 청년 기업 ‘아리당’과 콜라보 이벤트 진행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9월 1일부터 15일까지 한식 디저트 브랜드 ‘아리당’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잇츠스킨은 전통 식품인 ‘떡’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해 지역경제 이바지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디저트로서의 도약을 꿈꾸는 여성 청년 기업인 ‘아리당’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추석 맞이 콜라보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잇츠스킨뷰티 공식몰에서만 진행되며,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힌 고객 전원에게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2,000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참여자 중 총 50명을 추첨해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투엑스 진생 데스까르고 베스트 상품과 아리당 떡 선물세트 3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투엑스 진생 데스까르고 라인’은 달팽이점액여과물 42%와 6년근 홍삼추출물을 함유해 더욱 강력한 탄력과 영양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기능성 프리미엄 라인이다.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끄렘 투엑스 진생 데스까르고’는 한국 판매 기준 1,300만개 이상 판매된 대표 제품으로, 농축된 질감의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결에 건강한 윤기와 탄력을 선사한다.

◆7일 서울 자원순환 신기술 박람회 개최

서울시가 자원순환의 날(9월6일)을 맞아 이달 7일 중구 서울광장에서 '서울 자원순환 신기술 박람회'를 연다고 4일 밝혔다.

박람회에는 자원순환 분야 20여개 기관이 참여하며 폐기물 재활용과 감량, 새활용 등을 주제로 하는 신기술 제품과 시민 체험행사 등 총 42개 부스를 운영한다.

재활용 구역에서는 인공지능(AI) 폐기물 선별 로봇, 폐플라스틱 열분해 기술, 커피박·폐페트병 등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감량·새활용 구역에서는 AI 다회용 컵 반납기, 폐자동차로 만든 테이블, 폐보드로 만든 의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포장 용기 없이 내용물만 제공하는 '리필 자판기'를 운영하고 다회용기를 가져오면 룸 스프레이 또는 디퓨저를 무료로 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