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원조 참치액 식품기업 한라식품이 2023년 추석을 맞아 대표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한 ‘한라참치액 선물세트’를 오는 9월 4일부터 할인 판매한다.
이번 추석 감사 선물세트는 한라식품의 대표 만능소스인 ‘한라참치액’과 ‘주부천하쯔유’, 그리고 깊은 해물의 풍미를 더한 붉은대게간장소스로 구성했다. 고물가 속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2~4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 이달 4일부터 27일까지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선물세트는 ▲1호 (한라참치액 900ml 2병) ▲2호 (한라참치액 900ml 3병, 붉은대게간장소스 1L 1병) ▲3호 (한라참치액 900ml 3병, 주부천하 쯔유 500ml 1병) ▲4호 (프리미엄 참치액 500ml 3병, 주부천하쯔유 500ml 2병) ▲5호 (한라참치액 골드 900ml 4병) ▲6호 (한라참치액 900ml 2병, 붉은대게간장소스 1L 1병, 주부천하쯔유 500ml 1병) ▲7호 (한라참치액 900ml 2병, 붉은대게간장소스 1L 1병) ▲8호 (한라참치액 900ml 3병, 붉은대게간장소스 1L 2병) 등 총 8가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MZ세대의 감성을 담아 리뉴얼해 출시한 한라참치액 스틱과 주부천하쯔유 스틱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한라식품 이정웅 총괄 이사는 “최근 고물가로 인해 알뜰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추석 감사 선물세트는 한라식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전화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 외 한라식품의 다양한 제품은 신세계 ∙ 현대 ∙ 롯데 등 백화점과 이마트 ∙ 홈플러스 ∙ 롯데마트 ∙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버팔로윙 제왕 사세 X버거보이 홈치킨 홈파티 팝업스토어 오픈
버팔로윙 제왕 사세(SASE, 대표 김광선)가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이색 콜라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세는 아메리칸 수제버거 전문점 ‘버거보이’와 콜라보한 팝업스토어 ‘홈치킨 홈파티’를 서울 버거보이 신용산점에서 1일부터 1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홈치킨 홈파티’ 팝업스토어는 ‘집에서 즐기는 홈치킨 파티’라는 콘셉트로 미니 한옥을 개조한 ‘버거보이’집에 사세 캐릭터 ‘윙보이’와 ‘레이디봉’이 방문하여 함께 홈치킨 파티를 즐긴다는 스토리로 연출, 홈치킨 대표 브랜드 사세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사세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맛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버거보이와 함께 개발한 스페셜 메뉴 5종을 선보인다.
버거 메뉴로는 ▲100% 닭다리 통살로 만든 사세 통살 치킨과 소고기 패티에 텍사스 스타일의 바베큐소스로 맛을 더한 ‘사세 홈치킨버거’ ▲ 사세 핫치킨 패티에 구운 할라피뇨가 들어간 매콤한 맛의 ‘사세 핫치킨버거’를 선보인다. 이 중, ‘사세 핫치킨버거’는 9월 2일에만 한정 판매한다.
사이드 메뉴로는 ▲ 튀긴 윙・봉에 핫 윙 소스를 버무려 불향을 덧입힌 오리지널 버팔로 스타일의 ‘사세 버팔로 핫윙’ ▲ 통새우가 꽉 찬 바삭한 사세 통새우 튀김과 버거보이의 달콤새콤한 타르타르소스와의 만남 ‘사세 점보 새우튀김’ ▲ 육즙이 꽉 찬 사세 치킨가라아게에 달콤짭짤한 갈릭시즈닝을 버무린 ‘사세 갈릭버터가라아게’를 선보인다.
◆서울 암행순찰차 운영 5개 지역 3개월여간 교통사고 10%↓
암행순찰차가 다니는 서울 5개 지역에서 3개월여 동안 교통사고 건수가 10% 이상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1일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에 따르면 올해 4월15일∼7월31일 암행순찰차를 운영하는 경찰서 관할지역의 교통사고 건수는 1천806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2천16건보다 10.4% 감소했다. 같은 기간 교통사망사고는 23명에서 10명으로 56.5% 줄었다.
암행순찰차는 일반 승용차 외관에 비노출식 경광등, 전광판, 카메라, 스피커 등의 장비를 갖춘 순찰차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추석 감사 선물세트는 한라식품의 대표 만능소스인 ‘한라참치액’과 ‘주부천하쯔유’, 그리고 깊은 해물의 풍미를 더한 붉은대게간장소스로 구성했다. 고물가 속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2~4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 이달 4일부터 27일까지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선물세트는 ▲1호 (한라참치액 900ml 2병) ▲2호 (한라참치액 900ml 3병, 붉은대게간장소스 1L 1병) ▲3호 (한라참치액 900ml 3병, 주부천하 쯔유 500ml 1병) ▲4호 (프리미엄 참치액 500ml 3병, 주부천하쯔유 500ml 2병) ▲5호 (한라참치액 골드 900ml 4병) ▲6호 (한라참치액 900ml 2병, 붉은대게간장소스 1L 1병, 주부천하쯔유 500ml 1병) ▲7호 (한라참치액 900ml 2병, 붉은대게간장소스 1L 1병) ▲8호 (한라참치액 900ml 3병, 붉은대게간장소스 1L 2병) 등 총 8가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MZ세대의 감성을 담아 리뉴얼해 출시한 한라참치액 스틱과 주부천하쯔유 스틱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한라식품 이정웅 총괄 이사는 “최근 고물가로 인해 알뜰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추석 감사 선물세트는 한라식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전화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 외 한라식품의 다양한 제품은 신세계 ∙ 현대 ∙ 롯데 등 백화점과 이마트 ∙ 홈플러스 ∙ 롯데마트 ∙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버팔로윙 제왕 사세 X버거보이 홈치킨 홈파티 팝업스토어 오픈
버팔로윙 제왕 사세(SASE, 대표 김광선)가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이색 콜라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세는 아메리칸 수제버거 전문점 ‘버거보이’와 콜라보한 팝업스토어 ‘홈치킨 홈파티’를 서울 버거보이 신용산점에서 1일부터 1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홈치킨 홈파티’ 팝업스토어는 ‘집에서 즐기는 홈치킨 파티’라는 콘셉트로 미니 한옥을 개조한 ‘버거보이’집에 사세 캐릭터 ‘윙보이’와 ‘레이디봉’이 방문하여 함께 홈치킨 파티를 즐긴다는 스토리로 연출, 홈치킨 대표 브랜드 사세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사세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맛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버거보이와 함께 개발한 스페셜 메뉴 5종을 선보인다.
버거 메뉴로는 ▲100% 닭다리 통살로 만든 사세 통살 치킨과 소고기 패티에 텍사스 스타일의 바베큐소스로 맛을 더한 ‘사세 홈치킨버거’ ▲ 사세 핫치킨 패티에 구운 할라피뇨가 들어간 매콤한 맛의 ‘사세 핫치킨버거’를 선보인다. 이 중, ‘사세 핫치킨버거’는 9월 2일에만 한정 판매한다.
사이드 메뉴로는 ▲ 튀긴 윙・봉에 핫 윙 소스를 버무려 불향을 덧입힌 오리지널 버팔로 스타일의 ‘사세 버팔로 핫윙’ ▲ 통새우가 꽉 찬 바삭한 사세 통새우 튀김과 버거보이의 달콤새콤한 타르타르소스와의 만남 ‘사세 점보 새우튀김’ ▲ 육즙이 꽉 찬 사세 치킨가라아게에 달콤짭짤한 갈릭시즈닝을 버무린 ‘사세 갈릭버터가라아게’를 선보인다.
◆서울 암행순찰차 운영 5개 지역 3개월여간 교통사고 10%↓
암행순찰차가 다니는 서울 5개 지역에서 3개월여 동안 교통사고 건수가 10% 이상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1일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에 따르면 올해 4월15일∼7월31일 암행순찰차를 운영하는 경찰서 관할지역의 교통사고 건수는 1천806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2천16건보다 10.4% 감소했다. 같은 기간 교통사망사고는 23명에서 10명으로 56.5% 줄었다.
암행순찰차는 일반 승용차 외관에 비노출식 경광등, 전광판, 카메라, 스피커 등의 장비를 갖춘 순찰차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