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비비안, 365mc와 MOU…S라인 강조 ‘허파고리’ 출시 外

2023-09-01 08:47:11

[생활경제 이슈] 비비안, 365mc와 MOU…S라인 강조 ‘허파고리’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비비안이 브랜드 최초로 비만 전문 클리닉 365mc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비비안은 지난 30일 비비안 서울 본사에서 365mc와 체형 보정 제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건강한 몸매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따라 바디라인 보정 제품 제작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양사는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비비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365mc의 전문 체형 분석 기술을 더해 다양한 영역에서 상호 협력할 방침이다.

비비안은 첫 프로젝트로 힙패드 거들 ‘허파고리’를 출시할 예정이다. 고탄력 밴드와 패드로 바디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굴곡 있는 몸매를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허파고리는 ‘허리는 파고들고, 골반은 리얼하게’라는 의미를 가진 365mc의 대표 브랜드다.

손영섭 비비안 대표는 “365mc와 손잡고 건강미를 추구하는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 중”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업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힐크릭, 2023 F/W시즌 가을 화보 공개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이 2023 F/W시즌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힐크릭은 F/W시즌을 맞아 골프의 계절인 가을에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의 모습을 화보로 풀며 가을 컬렉션의 다양한 착장을 선보였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가을 라운딩에서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베스트(vest), 셋업 스타일로 골퍼들에게 컨템포러리 클래식 무드에 편안함을 더한 필드룩을 제안한다.

특히, 모던한 느낌의 베이지, 딥오렌지, 에메랄드그린, 핑크 등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필드 위에서 시선을 사로 잡고, 깔끔한 로고 플레이와 부드러운 소재로 정제된 듯한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스웨터 ‘리버스 올오버 자카드 라운드’와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는 ‘남성 로고 패턴 자카드 팬츠’를 매치하면 센스 있는 셋업을 연출할 수 있다. 힐크릭 로고 플레이를 더해 디테일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깔끔한 핏을 자랑해 남성 골퍼들의 베이직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여성 골퍼들은 세미 루즈핏의 베스트와 큐롯을 활용한 셋업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리버스 패턴 후드 베스트’는 쿠션감이 있고 탄탄한 조직감의 소재를 사용했고, 반팔 등과 레이어드해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장식 플랩 포켓 턱 큐롯’은 고급스러운 자카드 소재와 허리 부분 D링 디테일 등을 녹여 활용성이 높고 패셔너블한 룩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로 공개한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무드에 현대적인 감각을 녹여 힐크릭만의 특색을 담아냈다”며 “화보 속 공개된 가을 필드룩 아이템들은 전국 힐크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거제에 호우주의보…통영은 해제

기상청은 1일 오전 6시를 기해 경남 거제에 호우주의보를 발효한다고 밝혔다.

호우주의보는 3시간 강우량이 60㎜ 또는 12시간 강우량이 110㎜ 이상으로 예측될 때 내려진다. 우산으로 비를 다 막기 어려울 정도이며, 계곡이나 하천 물이 불어날 수 있어 유의가 필요하다.

통영의 호우주의보는 해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