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해긴 ‘데미안 전기’, 최강의 인형술사 ‘릴리스’ 등장 外

2023-08-31 18:40:34

[IT이슈] 해긴 ‘데미안 전기’, 최강의 인형술사 ‘릴리스’ 등장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이 신작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에 최강의 인형술사 ‘릴리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릴리스’는 아케로스 소속의 SSR 등급의 원거리 마법형 영웅으로, 실과 바늘 형상의 오파츠 ‘마리오네트’의 주인이기도 하다.
그녀는 실제 나이는 굉장히 많지만 어린아이 행세를 하고 있는 괴짜이지만 그림자를 활용한 뛰어난 마법 능력과 물리 방어력이 가장 높은 적 하나를 인형으로 만들어 전투 불능 상태로 만드는 특별한 능력을 지녔다.

특히, 적진 한 가운데 곰인형을 소환해 범위 내 막강한 피해를 주는 궁극기는 전투의 흐름을 뒤바꿀 수 있어 일반 전투에는 물론, 결투장과 순위 쟁탈전 등 PvP 콘텐츠에서도 큰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현재 1:1로 매칭되는 링크 시스템이 개편을 통해 마스터 영웅 5개 중 가장 낮은 레벨의 영웅 레벨 기준으로 링크 슬롯에 배치한 모든 영웅의 레벨이 설정되는 방식으로 변화한다.

‘데미안 전기’는 변화되는 링크 시스템에 맞춰 영웅을 보다 쉽고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스킬 파우더를 획득할 수 있는 특정 콘텐츠의 보상이 상향 조정된다.
또한, 신규 캐릭터 ‘릴리스’ 출시를 기념해 특별 퀘스트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획득한 곰인형으로 ‘릴리스’를 획득할 수 있는 기간한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NIKKOR Z 180-600mm f/5.6-6.3’ 발매 프로모션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새롭게 출시된 미러리스 카메라용 초망원 줌 렌즈 ‘NIKKOR Z 180-600mm f/5.6-6.3’의 발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NIKKOR Z 180-600mm f/5.6-6.3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니콘 렌즈 보호 필터인 NC 필터 95mm(니콘 E shop 판매가 약 11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참여를 위해서는 오늘부터 오는 10월 15일까지 NIKKOR Z 180-600mm f/5.6-6.3을 구입하고 10월 23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을 마친 뒤, 10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NIKKOR Z 180-600mm f/5.6-6.3은 사진 및 영상 촬영 작가 모두 에게 이상적인 렌즈로 조류나 야생동물, 비행기 등의 근접 촬영에도 효과적”이라며 “이번 렌즈를 기다렸던 분들이라면 특별한 사은품 증정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쿠쿠사회복지재단, 시흥 지역 저소득층을 위해 창문형에어컨 전달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시흥시 1% 복지재단을 통해 시흥시 지역의 복지 취약 계층에게 6,080만 원 상당의 창문형에어컨을 후원했다.

쿠쿠사회복지재단은 지난 28일(월) 시흥시청에서 허재영 쿠쿠홈시스 경영지원본부 상무이사와 임병택 시흥시장, 염명자 시흥시 1% 복지재단 부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쿠쿠사회복지재단 창문형에어컨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쿠쿠사회복지재단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폭염을 피해 보편적인 냉방 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6,080만 원 상당의 창문형에어컨 100대를 지원했다.

쿠쿠홈시스의 창문형에어컨은 시흥시에 거주하는 사회복지 대상 가구들이 더욱 거세지고 길어지는 여름철 폭염을 피할 수 있도록 시흥시 1% 복지재단을 통해 각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쿠쿠사회복지재단은 시흥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최근 5년 간의 누적 후원 금액은 5억 원에 육박하며, 2400대 이상의 IH압력밥솥과 안마의자, 정수기 등을 전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