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참이슬 Ⅹ 주얼리 ‘제이에스티나’ 협업 통한 한정판 굿즈 출시 外

2023-08-28 16:28:05

[생활경제 이슈] 참이슬 Ⅹ 주얼리 ‘제이에스티나’ 협업 통한 한정판 굿즈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소주 브랜드 ‘참이슬’과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협업을 진행한다. 가수 아이유가 모델인 두 브랜드의 만남이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인 참이슬이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와 함께 두번째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참이슬의 이슬방울과 제이에스티나의 왕관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참이슬 푸어러 (pourer, 술병 뚜껑 부분에 꽂아서 술을 정확히 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와 ‘오픈링(반지)’을 한 세트로 구성했고, 러블리한 핑크이슬 패키지에 담았다.
이번 협업의 중심에는 두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중인 아이유가 있다. 아이유는 참이슬 최장수 브랜드 모델로 9년째 활동하고 있고, 제이에스티나와는 2020년부터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양사 모두 각기 다른 매력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활용한 이번 컬래버 굿즈를 통해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가 진행한 참이슬과 아이유가 모델인 타 브랜드와의 협업은 이번이 3번째다. 지난 2021년 국내 주류 브랜드와 주얼리 브랜드가 최초로 협업을 진행했다. 참이슬과 제이에스티나의 아이덴티티를 모티브로 만들었던 ‘펜던트 목걸이’와 ‘소주잔’은 판매 1분 30초만에 500세트가 완판되며 폭발적 호응을 보였다. 참이슬은 2022년에도 아이유가 모델이었던 브랜드 ‘이브자리’와의 협업을 통해 ‘이슬방울 냉감쿠션’을 선보였고, 이 역시 600개 모두 완판 되었다.

지난 25일, 양사 모델인 아이유가 이번 컬래버 굿즈 패키지를 언박싱하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양사의 한정판 컬래버 굿즈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8월 28일 오전 11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참이슬의 깨끗한 이슬방울 이미지를 활용하여 제이에스티나와 새로운 협업을 시도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No.1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참이슬의 이미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보름달처럼 풍성한 2023 추석 기프트 셀렉션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워커힐의 ‘2023 추석 기프트 셀렉션’은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육류 세트를 비롯하여 워커힐의 맛과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고메&리빙 상품, ESG 철학이 반영된 상품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엄선된 4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는 온 가족이 모여 워커힐 조리 명인들의 솜씨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고메 상품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워커힐 고메’와 ‘셰프메이드 홈 푸드’는 워커힐 셰프들의 정성과 자부심이 담긴 시그니처 상품부터 워커힐의 레스토랑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까지 폭넓게 구성되어 있다. 워커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에는 ‘워커힐 초이스’ 마크가 부착되어 있어 차별화된 선물을 선택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보다 쉽게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워커힐의 호스피탈리티를 선물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워커힐의 리빙 브랜드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Suite Home by Walkerhill)’도 준비되어 있다.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은 워커힐의 노하우와 서비스 정신이 담긴 디퓨저, 타월, 구스다운 등의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최근 MZ세대 고객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는 구스다운 세트는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한 간절기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부평미군기지 터에 인천식물원 조성…2027년 준공 목표
인천시가 주한미군으로부터 돌려받은 부평미군기지 '캠프마켓' 부지에 대규모 온실을 갖춘 식물원이 조성된다.

인천시는 가칭 '인천식물원' 조성 부지를 부평구 캠프마켓으로 확정하고 2027년 준공을 목표로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시는 지난 1월 식물원 기본계획 및 타당성 검토 용역을 발주해 여러 식물원 후보지를 비교·검토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