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아이허브, 추석 맞이 ‘한국 한정’ 최대 20% 할인 행사 外

2023-08-25 20:16:52

[생활경제 이슈]아이허브, 추석 맞이 ‘한국 한정’ 최대 20% 할인 행사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이허브(iHerb)가 추석 명절을 맞아 오직 한국 고객만을 위한 최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9월 1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6만원 이상 구매 시 15%,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매할 제품을 고른 후 장바구니에서 할인 코드 ‘MOON23’을 입력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아이허브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 California Gold Nutrition)’, ‘나우푸드(Now Foods)’, ‘라이프 익스텐션(Life Extension)’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와 베스트셀러 ‘CGN 락토비프’ 유산균을 비롯한 다채로운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다양한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종합 비타민이나 혈행 개선에 도움 되는 오메가3, 뼈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을 비롯해 ‘보스웰리아’, ‘콜라겐’ 성분 등을 함유한 다양한 보충제에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인도의 인삼’이라고 불리며 스트레스 완화, 자양 강장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허브 성분 ‘아슈와간다’도 할인 대상이다.

이밖에도 휴가철 손상 입은 머리카락의 회복을 도와줄 아발론 오가닉스(Avalon Organics)의 샴푸, 성분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명 ‘갓성비’ 세럼으로 불리는 ‘어드밴스드 클리니컬스(Advanced Clinicals)’의 비타민C 항산화 세럼 등 뷰티케어 제품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허브는 글로벌 매출 TOP5 마켓 중에서도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국 시장에 특별히 공을 들이고 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국내 대표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이벤트,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소식을 소비자에게 빠르게 전달하는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운영하며 한국 소비자의 구매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국 고객만을 위한 추석 맞이 할인 행사를 매해 이어오고 있는 아이허브는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의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등 한국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아이허브 코리아 최지연 지사장은 “한국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보충제를 비롯해 뷰티, 스포츠 등 3만개 이상의 다양한 아이허브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만큼 풍성하고 건강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앤온 23 PRE-FALL 캠페인 ‘Someday Somehow Somewhere’ 공개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23SS 시즌에 이어 웨어러블함이 돋보이는 데일리 세레모니웨어인 23 Pre-Fall <Someday Somehow Somewhere>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온앤온의 가을 컬렉션은 ‘테이스트풀 온앤온(Tasteful OnandOn)’을 큰 축으로 격식과 고급스러움을 견고히 한 후, 무심함과 우아함, 세련미와 단순함을 모두 아우르는 스타일이 주를 이룬다. 특히, 요즘같이 변화가 빠르고 불확실성이 강한 시기에 묵직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세레모니웨어 캡슐 컬렉션으로 시즌을 열어 다시 한번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동시에 스타일링에 따른 웨어러블함이 응축된 새로운 데이웨어를 제안하고 있다.

프리미엄 수입 소재부터 리사이클 소재까지 다양한 패브릭을 활용하며 FW 텍스처에 힘을 주었고, 둥근 곡선의 실루엣을 메인 요소로 온앤온만의 우아한 선이 돋보이는 자켓, 원피스, 셔츠 라인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부산북부고용노동지청, 건설현장 안전문화 설명회

부산북부고용노동지청은 관내 공사비 50억원 이상 건설 현장 책임자를 대상으로 '안전보건 리더십, 중대재해 감축 설명회'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이 설명회는 최근 대기업 건설 현장에서 중대재해가 잇달아 발생함에 따라 안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추진됐다.

설명회에서는 공흥두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부산본부장과 김명우 북부지청 산재예방지도과장이 산업재해 예방 관련 강연을 했다.

북부지청은 오는 30일 관내 50인 미만 중소규모 사업장과 주요 중대재해발생 업종 등 사업주를 대상으로 산업재해 예방 설명회도 열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