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CJ제일제당 비비고, ‘Live delicious’ 앞세운 새 캠페인 진행 外

2023-08-23 18:54:00

[생활경제 이슈] CJ제일제당 비비고, ‘Live delicious’ 앞세운 새 캠페인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제일제당의 비비고(bibigo)가 새로운 캠페인으로 전 세계 소비자와 소통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를 내세운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 미국, 일본, 유럽, 중국, 태국에서 동시에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키메시지인 ‘Life tastes bibi-better when you Live Delicious(더 맛있게, 더 즐겁게)’를 담은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bibi+gogogo’처럼, 브랜드명에서 따온 비비(bibi)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반복 구절(Hook)이 반복된다.

기존 캠페인이 ‘정성 담은 한 끼’로 소비자와 유대감을 강화했다면, 이번 캠페인은 미래 소비자인 젠Z(GenerationZ)를 비롯한 젊은 층과 적극 교감한다. 특히 가족 모임, 친구들과의 식사, 업무로 바쁜 일상 등 다양한 상황에서 ‘맛있는 삶’을 전하는 비비고 제품의 역할과 브랜드 가치를 전한다.

각국의 문화와 브랜드 인지도가 다르다는 점을 고려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한국에서는 ‘더 맛있게, 더 즐겁게’ 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앞세워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비비고를 즐길 수 있는 있도록 ‘비비고 피크닉 테이블'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미국에서는 비비고가 공식 파트너십을 맺은 LA레이커스의 인프라도 적극 활용한다. 일본에서는 비비고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한국을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한 현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축제에 비비고 푸드트럭을 운영할 계획이다.
유럽에서는 영국을 중심으로 주요 품목인 만두, 치킨, 김치 등을 앞세워 비비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활동을 진행한다. 올 초 본격적으로 진출한 태국에서는 비비고 떡볶이 등 K-스트리트푸드(K-Street Food)를 중심으로 팝업 부스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박상욱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마케팅 경영리더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삶을 ‘더 맛잇게, 더 즐겁게’ 추구하는 비비고의 브랜드 가치를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나눌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선호텔앤리조트, ‘2023 조선호텔 추석 선물세트’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풍요로운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아 엄선한 ‘2023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8월 28일(월)부터 9월 22일(금)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더 조선호텔’, SSG닷컴 등의 온라인 몰을 통해 정식판매를 시작하며 추석을 3주 앞둔 9월 8일(금)부터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 주요점포 7개점에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추석선물세트는 매년 10만원대부터 60만원대까지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맞게 100여종의 다채로운 선물 세트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신선 제품의 경우 수도권 지역에 한해 호텔에서 직접 배송해 서비스의 품격을 더할 예정이다.
올해는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해 최상의 품질은 물론 이색 단독 선물세트를 비롯, 조선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침구 제품 등으로 더욱 다양한 구성의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영월 등 강원 5곳 폭염주의보 해제

기상청은 영월·정선군평지·삼척시평지·강릉시평지·강원남부산지에 발령했던 폭염주의보를 23일 오후 8시를 기해 해제한다고 밝혔다.

원주 등 10곳에는 호우주의보가 유지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