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항공 단신] 제주항공, 임직원 정신건강 관리 프로그램 진행

2023-08-23 11:34:29

제주항공 직원들이 23일 강서구 정신건강복지센터의 원예 프로그램에 참여해 센터피스를 만들고 있다.(사진=제주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제주항공 직원들이 23일 강서구 정신건강복지센터의 원예 프로그램에 참여해 센터피스를 만들고 있다.(사진=제주항공)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강서구 정신건강복지센터와 함께 임직원 마음 건강 돌보기에 나선다.

제주항공은 23일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제주항공 회의실에서 임직원 정신건강 관리를 위한 ‘원예 활용 우울예방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오는 30일까지 5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제주항공 임직원 15명이 참여해 전문 원예심리치료사와 함께 ▲테라리움 ▲토피어리 ▲꽃 도시락 ▲미니리스 액자 ▲테이블 센터피스 등을 만들며 심리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우울증을 예방하는 교육을 진행한다. 오는 10월에는 정신과 전공의를 초빙해 ‘직장 우울예방 및 심리방역’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임직원이 건강해야 개인은 물론 회사의 성장도 이룰 수 있다”며 “일하고 싶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