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홈키파∙홈매트, 프리미엄 전자모기향 ‘홈매트 맥스(MAX)’ 출시 外

2023-08-23 09:42:55

[생활경제 이슈] 홈키파∙홈매트, 프리미엄 전자모기향 ‘홈매트 맥스(MAX)’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키파·홈매트가 장마 이후 본격적으로 늘어난 모기를 대비해 30% 빠른 휘산 효과와 자동 켜짐/꺼짐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전자모기향 ‘홈매트 맥스(MAX)’를 출시했다.

‘홈매트 맥스(MAX)’는 ‘홈매트 홈솔루션’ 이후 5년만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전자모기향이다. 기존 제품보다 30% 빠른 휘산 효과와 자동 켜짐/꺼짐 예약 기능이 있는 ‘스마트 타이머’ 기능을 탑재해 제품을 켜는 즉시 강력한 보호막이 되어준다. 전자모기향을 주로 밤 시간에 사용하는 이용 패턴을 고려해 미리 설정해둔 시간에 자동으로 작동, 종료되도록 사용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했다.

그 외 ▲실내 환경과 상황에 따른 2단계 강도조절 ▲빠르고 일정한 휘산 효과로 45일간 지속되는 살충효과 ▲슬림&모던한 디자인 ▲LED 무드 조명 ▲회전형 플러그 등 9가지 기능을 담았다.

‘홈매트 맥스(MAX)’는 향·보존제·산화방지제가 없어 더욱 안심할 수 있는 ‘제로’, 모기가 싫어하는 제라늄 오일에 살충·소독·진정 효과가 있는 시더우드 오일이 함유된 ‘제라늄&허브향’, 숙면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와 베르가못 향을 더한 ‘라벤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홈키파·홈매트 관계자는 “홈키파∙홈매트는 40년 간 진화된 모기와 달라진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가장 진보한 형태의 가정용 살충제를 선보이고 있다”면서, “신제품 ‘홈매트 맥스(MAX)’는 가을까지 이어질 모기의 공격으로부터 가족을 지켜줄 ‘안심 보호막’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부산시 수돗물 '순수365' 홍보 디자인 공모

부산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오는 10월 1일까지 부산 수돗물 '순수365' 홍보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주제는 '깨끗하고 안전한 부산의 수돗물 순수365'다.

23일 오전 9시부터 10월 1일 오후 6시까지 부산상수도사업본부 홈페이지에서 작품을 접수한다.

◆서해 연평도 해상서 어선 전복…선원 6명 모두 구조

서해 북단 연평도에서 어선이 전복됐으나 선원 6명이 모두 구조됐다.

23일 인천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께 인천시 옹진군 연평도 남서방 3㎞ 해상에서 조업을 위해 이동하던 어선이 전복됐다는 신고가 해경에 접수됐다.

신고를 받은 해경이 현장에 출동했을 땐 인근을 지나던 선박이 선원 6명을 모두 구조한 상태였다.

이들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해경 관계자는 "신고를 받고 곧바로 연평파출소와 연평진압대 등에서 가능한 구조 세력이 모두 긴급 출동했다"며 "해양 오염 여부를 확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