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홈플러스, 볼빅과 협업해 ‘홀인’ 골프공 단독 론칭 外

2023-08-22 16:48:51

[생활경제 이슈] 홈플러스, 볼빅과 협업해 ‘홀인’ 골프공 단독 론칭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플러스는 가성비 골프공을 찾는 고객 수요를 겨냥해 유명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과 협업한 ‘홀인’ 골프공을 단독 론칭했다고 밝혔다. ‘볼빅 홀인 24구 화이트 2피스’, ‘볼빅 홀인 24구 컬러 2피스’ 2종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20% 할인한 2만9900원으로 구당 1200원대의 높은 가성비가 강점이다. 해당 상품은 1만 세트 한정 판매하며 강서점, 잠실점을 포함해 전국 홈플러스 122개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블라블라키아(BLABLAKIA),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블라블라키아(BLABLAKIA)가 23FW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2021년에 런칭한 블라블라키아는 매 시즌 데일리 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의 아동복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Blab과 Lakia 두 캐릭터를 중심으로 자유분방 하면서도 유쾌한 동심이 깃든 아이템들을 출시해 주목받은 바 있다.

블라블라키아의 23FW 컬렉션은 겨울방학을 맞이한 메인 캐릭터들의 일기장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두 캐릭터의 일기장을 떠올리며 그려낸 홀리데이 그래픽과 빈티지한 색감의 컬러 블록 디자인을 바탕으로 블라블라키아만의 편안한 겨울방학 룩을 제안하는 점이 특징이다.

23FW 컬렉션 출시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블라블라키아의 팝업스토어에서는 컬렉션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아세안센터, 꼭 방문해야 할 아세안 관광지 50선 발표

한-아세안센터(AKC)는 지속 가능한 지역 관광개발이라는 주제의 '2023 한-아세안 관광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23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는 한국과 아세안 10개국의 지역 관광개발 담당자들이 참가한다.

정선의 한국관광공사 디지털혁신실장은 빅데이터에 기반한 지속 가능한 지역 관광 정책 개발 현황 및 분석을 주제로 코로나19 이후 변화하는 한국의 관광 현황을 전한다.

국내 대표적 지역 관광의 성공사례로 주목받는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의 박준규 대표와 제주도 해녀의부엌 이정미 부대표는 스토리텔링과 창의적인 전략에 기반한 다채로운 지역 관광 콘텐츠의 매력을 소개한다.

아세안 각국 관광청 소속 공무원들은 자국의 지역 관광 개발 정책과 우수 사례 발표를 통해 다양한 관광지를 소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