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기부 물품은 스웨거의 대표적인 언더웨어 제품이자 천연 모달소재와 프리미엄 쿨에버 원단으로 만들어진 '스웨거 박서 브리프'로 5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제품 500개로 약 1,000만 원 상당이다. 해당 물품은 글로벌쉐어를 통해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으로 전달됐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온 스웨거는 ▲산돌커뮤니케이션과 협업한 ’스웨거 폰트‘ 사용에 대한 자발적인 기부금을 백혈병 환우 아이들의 치료비로 전액 지원하였으며 ▲ 글로벌쉐어에도 지난 ‘21년 유아들을 위한 베이비 스킨케어와 언더웨어’를 기부했다.
스웨거 추혜인 대표는 "모든 남성들이 스웨거의 좋은 품질과 성능의 제품으로 스스로를 건강하고 멋지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서포트 하고 있다"며 "모든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기부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글로벌쉐어 고성훈 대표는 "다시 한 번 소중한 나눔을 이어준 스웨거에 감사드리며, 유달리 무덥고 습한 올 여름에 청소년들을 위한 좋은 선물을 나누게 되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