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TV CF 공개 外

2023-08-16 18:06:25

[생활경제 이슈]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TV CF 공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bhc치킨(대표 임금옥)이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메뉴 ‘마법클’의 TVC 영상 제작을 마치고 본격적인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bhc치킨은 14일부터 전속모델인 배우 전지현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마법클 TV CF 영상을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공개하고 TV, 극장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TV CF 영상에서 전지현은 bhc 신작 발표회장에 마법클의 비법을 가지고 등장해 “bhc에만 있는 마늘과 버터, 후레이크의 치명적인 마법”이라는 메시지로 제품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마법처럼 보이는 시즐의 향연을 임팩트 하게 표현해 트렌디한 아트웍과 컬러감으로 주목도를 높여 마법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bhc치킨과 10년 동안 인연을 맺고 있는 전지현은 ‘마법클’ TV CF 제작 현장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선보이는 등 최고의 배우로서 면모를 보였으며 특히 마법클 치킨에 진심을 담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 관계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bhc치킨이 야심 차게 선보인 ‘마법클’은 마늘빵을 치킨화한 신개념의 치킨으로 지난 25일 출시 이후 2주 만에 판매 비중이 15%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bhc치킨은 이번 신규 TV CF의 적극 활용과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로 치킨의 주 고객층인 MZ 세대들을 넘어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의 입맛을 적극 공략해 마법클을 bhc치킨을 이끌어갈 2세대 라인업의 대표 메뉴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마법클 출시 후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가 계속 이어지고 있어 이번 TV CF 온에어를 계기로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신뢰를 통해 오랜 기간 동안 전속모델과 동행한 것과 같이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선도해 나가는 제품개발에 노력해 소비자와 신뢰는 물론 가맹점과의 신뢰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2023 구미∙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성황리에 막 내려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타이틀스폰서로 나선 ‘2023 구미∙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이하 구미∙도드람컵)’가 8월 13일(일) 결승전을 끝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달 29일부터 16일 간 구미 박정희 체육관에서 펼쳐진 이번 구미∙도드람컵에는 약 3만 7천여명의 관중이 현장을 직접 방문하며 많은 프로배구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12일(토)에 진행된 파나소닉과 OK금융그룹의

준결승전은 시청률 1.25%로 컵대회에서 역대 두 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V-리그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번 구미∙도드람컵은 해외 2팀을 포함한 여자부 8팀, 남자부 8팀이 참여한 가운데 여자부는 GS칼텍스, 남자부는 OK금융그룹이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서 우승을 거뒀다. 선수들이 보여준 활약에 경기가 종료되고도 한참동안

현장의 뜨거운 분위기가 식지 않고 이어졌다.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 도드람은 이번 구미∙도드람컵을 지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전에 모집한 현장 리포터들은 본인의 SNS를 통해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또한 팬들 대상으로 다양한 전광판 이벤트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단과 선수들을 응원하고 상품으로 도드람 제품을 증정하며 구미∙도드람컵 대회를 서포트했다.

◆원주시, 배드민턴 전지훈련 최적지 넘어 전국 제1체육도시 도약

강원 원주시가 배드민턴 전지훈련 최적의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6일 원주시에 따르면 '2023년 대한민국 배드민턴 꿈나무선수단의 전지훈련'이 11박 12일간의 훈련 일정을 마무리했다.

배드민턴 꿈나무대표팀 훈련은 우산초등학교 김종혁 감독과 남원주초등학교 박준호 코치 등 7명의 전문 지도자가 맡았다.

전지훈련은 원주배드민턴 전용 경기장에서 진행했다.

꿈나무대표팀은 기본기 위주의 훈련과 경기 중 응용할 수 있는 전문기술을 습득하며 국가대표 선수가 되기 위한 역량을 키웠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