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에이블씨엔씨 미샤, 美 아마존 스킨케어 매출 227% 급성장 外

2023-08-11 16:38:17

[생활경제 이슈] 에이블씨엔씨 미샤, 美 아마존 스킨케어 매출 227% 급성장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에서 프라임데이 기간 중 사상 최대 규모의 성과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유료 회원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해마다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올해는 지난 7월 11~12일 이틀간 열리며 역대 가장 높은 판매 실적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이번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동안 스킨케어 부문 매출이 전년 대비 227% 성장했고, 전체 매출은 106%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성과는 최근 미샤가 미국 시장에서 기초 제품군의 경쟁력을 강화해 온 것이 주효했다. 특히 미샤 글로벌 앰버서더인 ‘엘리자베스 올슨’을 내세운 뷰티 화보 및 영상 콘텐츠를 미국 내 옥외광고, TVC 등 다양한 채널에 선보이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온라인에서의 소비자 접점 강화에도 주력했다. 행사 전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쇼핑 환경에 맞춰 아마존 미샤 상품 페이지를 업그레이드하고 제품 정보를 습득하기 편리한 환경을 조성해 구매 전환을 이끌었다.

행사 기간 내 가장 큰 매출 성장을 보인 제품은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타임 레볼루션 더퍼스트 에센스 5X'다. 국내에서도 두터운 인기와 함께 누적 판매량 9,000만개를 돌파한 이 제품은 매출이 전년 대비 443% 늘었다. 보습과 탄력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 5X'와 진정 스킨케어 라인 ‘타임 레볼루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각각 매출이 전년 대비 201%, 176% 증가했다.

◆더네이쳐홀딩스, ‘마크곤잘레스’ 23 F/W 컬렉션 공개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자사의 신규 스트릿 브랜드 ‘마크곤잘레스’의 23년 가을·겨울(F/W) 시즌 새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에센셜 라인에는 엔젤 와펜 스웨트, 오리지널 사인 로고 스웨트 등 마크곤잘레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밀리터리, 스포츠웨어, 유니폼 등의 트렌디한 스타일로 스트릿 브랜드의 감성을 한껏 드러낸 메인 컬렉션 라인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메인 컬렉션 라인은 마크 곤잘레스의 오리지널 아트 워크와 유니크한 드로잉 패턴을 활용해 매력 요소를 더하는 한편,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활용면까지 고려한 구성으로 실용성도 가미했다.

◆조근제 함안군수, 홍수 대비 창녕함안보 등 현장 점검

조근제 경남 함안군수는 11일 홍수주의보가 발령 중인 함안군 칠북면 창녕함안보 하류 지점과 칠서면 강나루생태공원 등을 방문해 배수장 가동 상태 등을 점검했다. 조 군수는 "인명 및 재산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통제에 신경을 써달라"고 관계자들에게 당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