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CJ푸드빌 N서울타워, ‘남산 나이트 워크’ 개최 外

2023-08-10 18:11:34

[생활경제 이슈] CJ푸드빌 N서울타워, ‘남산 나이트 워크’ 개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야간걷기 프로그램인 ‘2023 남산 나이트 워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철 낮 시간을 피해 여름밤 남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8월 19일부터 9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 누구나 N서울타워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참가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판매처 및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N서울타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발 장소는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백범광장이다. 걷기 코스는▲백범광장 ▲교육연구정보원 ▲삼순이계단 ▲와룡묘 ▲석호정 ▲남측진입로 ▲팔각정광장에 이르는 6km 구간이며 90분 가량 소요된다.

참가자에게는 나이트 워크 기념 티셔츠, LED 암밴드, 배번호, 맥주 1잔 시음권, 2023년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제공한다. 걷기를 완료하면 기념 메달과 완보 인증서를 수여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나이트 워크는 남산 야경부터 정상에서 즐기는 시원한 맥주까지 다양한 즐길거리로 낭만적인 남산의 밤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며 "남산을 천천히 느끼며 색다른 여름 밤의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투썸플레이스, ‘애플 망고 주스’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 잔 돌파

투썸플레이스가 지난 7월 6일(목) 여름 시즌 음료로 출시한 ‘애플 망고 주스’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 잔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애플 망고 주스’는 애플 망고를 듬뿍 넣어 과일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음료로, 달콤한 청량감으로 여름철 더위와 갈증을 식혀주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주스 위에 올린 애플 망고 조각은 식감을 더할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8월 6일(일) 기준 25만 잔이 판매됐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여름을 맞아 ‘마이 힐링 트립’을 테마로 ‘애플 망고 주스’를 비롯해 ‘레몬 바질 스파클링 Refreshing’, ‘청귤 스파클링 Relaxable’ 등 청량한 시즌 음료를 출시했다. 또한, 여름철 인기 과일이 들어간 메뉴로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떠먹는 샤인머스캣 우유 생크림’ 등 다양한 디저트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예년보다 무더운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산뜻한 과일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며, “특히, 여름 과일의 대명사 애플 망고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플 망고 주스’가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이색적인 맛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인기가 이어진다면 8월 말 누적 판매량 50만 잔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태풍 카눈] 경남도, 선제 위기 대응 피해 최소화…지사 CCTV 진두지휘

경남도는 집중호우가 지속된 지난 장마에 이어 제6호 태풍 '카눈'이 10일 오전 남해안에 상륙해 도내를 휩쓸고 지나갔으나 태풍 규모와 비교해 인명과 재산 피해가 크지 않을 것으로 전망했다.

이날 오후 3시 현재까지 태풍으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고, 도로사면 유실 2건, 농작물 37.2㏊ 침수 또는 도복, 시설하우스 0.1㏊ 반파, 3천여가구 일시 정전 등이 잠정 피해로 집계되고 있다.

경남도는 이번 태풍이 경남을 직접 관통하는 강도 '강'의 위력이었지만, 재해취약지역을 대상으로 한 반복적인 점검과 대피 통제, 촘촘한 상황관리가 피해 최소화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