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바디프랜드, 美 트와이스 어워드 마사지·혁신 두 부문 수상 外

2023-08-10 13:53:50

[IT이슈] 바디프랜드, 美 트와이스 어워드 마사지·혁신 두 부문 수상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의 주력 제품들이 미국 바이어들로부터 최고 평가를 받았다.

바디프랜드 대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와 헬스케어 안마의자 팬텀 로보는 최근 미국의 가전·IT 유력지 ‘트와이스(TWICE)’가 발표한 ‘2023 VIP 어워드’ 헬스&라이프스타일 마사지 부문, 혁신 제품 부문 톱5에서 각각 수상했다. ‘VIP 어워드’는 2013년부터 매년 진행됐으며, 현지 유통업계 바이어로 이뤄진 전문 평가단이 제품을 직접 선정하는 등 신뢰성이 입증됐다.
바디프랜드가 최근 5개년간 1,000억원을 연구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등 기술 및 디자인 혁신에 총력을 기울인 결과 미국 바이어들의 인정을 받은 것이다. 특히 ‘팬텀 메디컬 케어’는 작년 11월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 후 미국 등 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 중인 가운데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경추 추간판(디스크) 탈출증과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 의료기기로 최근 업그레이드가 되며 기능이 더욱 강화, 올해 상반기 매출 확대까지 주도하고 있는 제품이다.

혁신 제품 부문 톱5를 수상한 ‘팬텀 로보’ 역시 올해 상반기 판매량 2위로 바디프랜드를 대표하는 제품 중 하나다. 팬텀 로보는 좌우 다리부 독립 구동 시스템 '로보워킹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되며 장요근, 이상근, 햄스트링 등 기존에 자극하기 어려웠던 코어 근육 및 하체 근육 부위까지 스트레칭 할 수 있다. 두 제품의 수상으로 바디프랜드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밝은 전망을 확인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현재 성장 가능성이 높은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진출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기에, 미국 바이어들이 선정한 이번 수상이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을 담은 신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서 면모를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영웅 모험 전기 RPG ‘TT: 타이니 테일즈’, 양대 마켓 정식 출시
SPGame(SPGame Co., Limited)은 자사의 작고 위대한 영웅 모험 전기 RPG ‘TT: 타이니 테일즈’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금일 출시한 ‘TT: 타이니 테일즈’는 빛과 마법의 판타지 월드를 배경으로 즐기는 모바일 RPG이다. 전 세계 각 시대에 활약한 영웅을 아기자기한 모습의 히어로로 만날 수 있으며, 어둠에 맞서 문명의 진실을 파헤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특유의 유화풍 일러스트는 동화 같은 분위기와 함께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이용자는 운명의 부름에 응한 히어로를 영웅 스킬 풀타임 자동 시전, 오프라인 시 자원 획득 등 방치형 시스템을 바탕으로 손쉽게 육성하여 성장과 득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전투에서 자유롭게 진영과 포지션을 바꿀 수 있으므로 종족 간의 억제 특성을 이용하여 풍부한 전략 플레이를 펼칠 수 있고, 이 외에도 가볍게 즐기는 방식의 캐주얼 콘텐츠가 있어 자유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출시 전 사전예약 150만 명을 돌파한 ‘TT: 타이니 테일즈’는 참여자에게 소환권, 육성 패키지, 다이아 패키지, 4종 히어로 선택권 등 희귀 보상이 포함된 선물 코드를 제공한다. 게임 다운로드 후 접속만 해도 한정 마법 스쿨 교복 코스튬, 한정 마법 스쿨 교복 프로필 프레임, 한정 히어로 홍길동, 영원 장비 선택 상자, 4종 히어로 선택권, 소환권, 육성 및 다이아 패키지를 지급한다.

SPGame 관계자는 “작고 위대한 영웅 모험 전기 RPG TT: 타이니 테일즈를 양대 마켓에서 정식 출시했다”라며, “작고 위대한 히어로와 함께 빛과 마법의 판타지 월드 속 모험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 오랫동안 흥미진진한 모험과 이야기로 꽉 찬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TT: 타이니 테일즈’ 게임 관련 정보와 다양한 소식은 스토어 및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넷시스템, 강원도교육청에 474억 원 규모 지능형 네트워크 인프라 사업 수주

에스넷시스템(대표 유홍준, 장병강)이 학교 유무선인프라 구축운영 전담기관인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가 추진하는 약 474억원 규모의 ‘강원도교육청 지능형 네트워크 고도화’ 사업을 수주했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디지털 수업 확대 및 학교 행정업무 시스템 고도화 등으로 교내 인터넷 사용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 이에, 안정적인 디지털 수업 지원과 에듀테크 기반의 교육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따라 에스넷시스템은 ㈜우주텔레콤과 ㈜넥스트원과 함께 컨소시엄을 구성해 사업을 추진한다. 강원도 내 중,고등학교 및 교육기관 318개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확장이 가능한 SDN 기술 기반의 학교 지능형 네트워크 통합 관리환경을 구축한다. 구체적으로 오는 12월 15일까지 SDN 컨트롤러 1식, 지능형 네트워크 장비 12,629대의 도입 및 설치를 완료할 예정이다.

금번 사업을 통해 중앙관제센터에서 강원도 내 대상 학교 및 교육기관의 학내망의 통합 관리가 가능하여, 학교 내부망에 장애 발생 시 원격 제어를 통해 관리의 편의성과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다. 현재 학교 내부망 관리를 네크워크 전문가가 아닌 학교 교직원 등이 하고 있어 수업 등 본연의 업무에 더욱 집중하고, 장애 발생 시에도 원활하게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