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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공영홈쇼핑, 제2고객센터 확장이전 外

2023-08-09 19:20:34

[생활경제 이슈] 공영홈쇼핑, 제2고객센터 확장이전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공영홈쇼핑(대표이사 조성호)이 24시간 안정적인 고객응대를 위해 제2고객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공영홈쇼핑은 지난 7일부터 서울시 동작구 보라매로에 제2고객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운영에 들어갔다.
지금까지 공영홈쇼핑은 상암본사에 제1 고객센터, 구로에 위치한 제2 고객센터로 이원화하여 운영해왔다.

이번에 이전한 제2고객센터는 최상의 콜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담사가 고객 응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근무 환경 개선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했다. 규모 또한 240여평 120석으로 구로센터보다 약 1.5배가량 확장되었다.

이로써 공영홈쇼핑은 상암 제1센터 213석, 보라매 제2센터 120석 총 333석의 상담인프라 구축을 완료, 고객 상담을 신속,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보다 나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제2 고객센터는 지하철역 인근 50m 이내에 위치하고 있어 근무자들의 대중교통을 이용한 출퇴근이 매우 용이해졌다. 또한 유연근무를 적용하는 고객센터 특성상 육아 및 경력단절 여성들이 선호하는 일자리로 이어질 수 있다.
공영홈쇼핑 조성호 대표이사는 "공영홈쇼핑은 TV방송,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공공유통플랫폼으로서 소비자중심경영을 근간으로 하고 있다”며 “이번 확장 이전한 제2고객센터 상담사 분들의 친절한 고객응대가 많은 소비자들께 상품에 대한 정보와 신뢰뿐만 아니라 공영홈쇼핑의 진정성까지 잘 전달되리라 본다”고 말했다.

◆AI 전현무 베개 ‘슬립드림’, 보름 만에 온라인몰 방문자 수 10만 명 돌파하며 완판

코넥스 상장사인 제이엠멀티의 자회사이자 AI 헬스케어 기업인 피플멀티(대표 박훈웅)가 ‘전현무 베개’로 선보이고 있는 ‘AI하틴루 슬립드림(Sleep dream)’의 시장 반응이 뜨겁다.

네이버 스토어 집계 방문자 수가 제품 출시 보름 만에 10만 명을 훌쩍 넘어선 가운데 8일 기준 117,000여 명을 기록했으며, 1차 생산한 물량은 3일만에, 2차 생산 물량도 10일 만에 전량 완판되는 기록을 달성했다.

지난주에는 TV CF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00만 뷰를 넘기는 화제를 낳아 ‘AI하틴루 슬립드림’은 이제 ‘기록 제조기’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이다.

◆양구군, 2학기에도 대학생 등록금 전액 지원…내달 8일까지 신청
강원 양구군이 주민 교육비 부담을 덜고 균등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추진하는 대학생 등록금 지원사업을 2학기에도 정상적으로 이어간다고 9일 밝혔다.

이는 민선 8기 핵심 공약사업 중 하나로 소득·성적 기준 없이 등록금 실 납입액을 모두 지원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청 요건은 30세 미만의 대학생, 국내 또는 세계대학평가기관에서 선정한 200위 이내의 국외대학 재학생, 직전 학기 12학점 이상 이수자, 국가장학금 신청 학생 등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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