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SPC삼립, 양양 서피비치에 ‘그릭슈바인’ 팝업 매장 운영 外

2023-08-08 18:10:37

[생활경제 이슈] SPC삼립, 양양 서피비치에 ‘그릭슈바인’ 팝업 매장 운영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삼립의 웰메이드 델리미트 브랜드 ‘그릭슈바인’이 오는 9월 23일까지 양양 서피비치 선셋바에서 그릭슈바인 단독 메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본격적인 서핑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그릭슈바인 팝업 매장은 양양 서피비치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양양 서피비치는 국내 최초 서핑 전용 해변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휴가지 중 하나이다.

SPC삼립은 양양 서피비치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그릭슈바인 단독 플래터 메뉴를 선보인다. 플래터는 국내산 돈육을 저온 숙성하여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톡 터지는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육즙가득 부어스트’ 4종(스모크, 바질, 치즈, 갈릭), 삼겹살이 들어있어 고소함을 극대화시킨 ‘로테 부어스트’와 함께 직화로 구운 치킨 맛이 특징인 ‘로스트치킨’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들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은 서피비치 해변에 소시지 모양을 활용한 그네를 설치해 고객들이 그릭슈바인 브랜드를 재밌게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한편, SPC삼립은 올해 새롭게 선보인 닭가슴살 라인업 제품을 양양 서피비치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애기야가자, 플랫폼 데이터 기반 나들이 용품 ‘부산엑스더스카이’서 선보인다

키즈액티비티플랫폼 애기야가자가 그간 축적된 관련 정보를 기반으로 어린 자녀와 함께 하는 여름 나들이를 위한 제품을 처음 선보인다.

애기야가자는 오는 7일부터 15일까지 부산엑스더스카이 전망대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유아가운 ▲피크닉 매트 ▲데일리백 등 아이들의 즐거운 나들이를 위한 제품과 함께 그립톡, 키링 등 총 30여종에 달하는 한정판 굿즈가 함께 판매된다.

이와 함께 아이들이 자유롭게 상상력을 펼치며 낙서하는 드로잉존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함께 마련 됐다.

아울러 ‘꽝없는 100% 당첨 룰렛이벤트’, 인증샷을 SNS에 남기면 숙박권, 테마파크 입장권 등을 증정하는 ‘랜덤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부산엑스더스카이는 부산 해운대구 소재 엘시티 랜드마크타워동(98-100층)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다.

◆용산구, 혹서기 야외 근로자 온열질환 예방 현장점검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가 지난 3~4일 혹서기 야외 근로자의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온열질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구에서 직접 고용하거나 도급‧용역‧위탁사업에 종사하는 야외 근로자에 대한 현장점검을 오는 9월 1일까지 지속 점검할 예정이다.

지난 3일 구는 우선 폭염 속에서 장시간 근무하는 청소 대행업체 사업장과 도로‧치수 관련 공사장을 찾아 야외 근로자에 대한 휴게시설 및 무더위 휴식시간제 준수 등 현장상황을 점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