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bhc그룹 슈퍼두퍼, 대표 버거 4종 누적 판매량 22만 개 돌파 外

2023-08-08 16:06:06

[생활경제 이슈] bhc그룹 슈퍼두퍼, 대표 버거 4종 누적 판매량 22만 개 돌파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슈퍼두퍼'의 돌풍이 계속되고 있다.

슈퍼두퍼는 ‘슈퍼 싱글 & 슈퍼 더블 버거’, ‘트러플버거’, ‘베이컨 에그 온 버거’ 이상 대표 메뉴 4종이 22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슈퍼두퍼가 한국에 첫 번째 매장을 연 지난해 11월 이후 약 9개월 만에 일궈낸 성과로 슈퍼두퍼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선택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음을 나타낸다.
특히 미국 본토의 오리지널리티를 완벽하게 담아낸 슈퍼 싱글 버거와 슈퍼 더블 버거가 약 14만 개 이상이 판매되어 매달 평균 1만 5천 명 이상 미국 서부 대표 수제버거 슈퍼두퍼의 정통성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슈퍼 싱글 버거과 슈퍼 더블 버거는 슈퍼두퍼가 제안하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의 맛을 구현한 육즙 가득한 비프패티에 체다치즈와 토마토, 적양파를 토핑하고 시그니처 슈퍼소스로 맛을 더해 미국 본토의 오리지널리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클래식 버거다.

생트러플을 더해 풍미가 가득한 트러플 버터와 볶은 포토벨로 버섯이 조화를 이루는 맛의 트러플 버거는 슈퍼두퍼의 베스트 메뉴로, 싱글패티에 부드러운 달걀 프라이와 베이컨을 얹고 프레시 갈릭소스로 맛을 더한 베이컨 에그 온 버거는 슈퍼두퍼의 시그니처 버거로 각각 4만 개 이상 판매되었다.

◆강남문화재단 '2023 창의예술교육 랩 지원사업' 예술-기술 문화예술교육 연구랩 참여자 모집
강남구 산하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이자연)은 예술-기술 문화예술교육 연구랩인 ‘반짝랩’ 참여자 공모를 진행한다.

예술-기술 연구랩인 ‘반짝랩’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 창의예술교육 랩 지원사업'의 세부 프로그램으로, 강남 특화 예술-기술 융복합 문화예술교육 기틀 마련을 지향한다.

이번 공모를 통해 재단은 5명 내외의 참여자를 선정하여 최대 5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모션캡처, 메타버스 등 문화예술교육 내 기술 적용을 위해 스튜디오 엠버스703의 하석준, 노치욱 대표와 이엠피 김진식 대표가 테크멘토로 참여, 워크숍과 멘토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반짝랩 참여자는 워크숍 이후 5차시 내외 문화예술교육을 실행해야 하며, 재단은 강남구 내 공간을 실행 장소로 제공한다.

◆천안시, 인구 100만 대비 '트램·경전철 도입' 검토

충남 천안시가 인구 100만 시대에 대비해 시내버스 위주 대중교통 체계를 트램·경전철 등 신교통수단으로 개편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나섰다.

8일 천안시에 따르면 지난 6월 말 기준 인구는 69만명으로 지속해 증가하고 있으나 주차장 확보율은 기준인 130%에 못 미치는 102%에 불과해 주차난·교통난 등 교통·환경문제가 대두되고 있다.
시는 새로운 교통수단인 간선급행버스(BRT), 바이모달트램(GRT), 무가선 저상트램, 자동 안내 궤도차량(AGT) 등을 비교한 뒤 추후 연구를 통해 천안시에 적합한 차량 시스템·노선을 제시할 방침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