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신라면세점, 첫구매 고객 대상 파격 프로모션 진행 外

2023-08-08 12:42:02

[생활경제 이슈] 신라면세점, 첫구매 고객 대상 파격 프로모션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라면세점이 해외여행 활성화에 발맞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중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9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첫구매 웰컴딜’을 진행한다.

할인 상품 가격은 최소 1달러부터 최대 199달러이며, 할인 대상 브랜드는 메이크업포에버, 입생로랑 뷰티, 랑콤, 오쏘몰, 바이오더마 등 인기 브랜드로 구성됐다.

할인 상품으로는 △메이크업포에버 울트라 HD 프레스드 파우더, △랑콤 스킨 UVEX 아쿠아젤,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오쏘몰 HEAL 바이탈F 액상캡슐형,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0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우선, 신라인터넷면세점 T 멤버십 제휴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 'T 멤버십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 멤버십 회원을 인증한 고객이라면 최대 24%의 제휴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18만원 이상 결제 시 20%, 30만원 이상 결제 시 24%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최대 혜택 금액은 10만원이다.

또한, 선물하기 좋은 추천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S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8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 포인트, 15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결제 혜택도 있다. 이달 8일부터 15일까지는 비씨카드 결제고객에게, 20일부터 31일까지는 국민카드 결제고객에게 혜택이 제공되며, 각각 20·40·120만원 결제 시 1·2·10만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최근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여행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을 액티비티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플랫폼으로 새단장해 재오픈 하기도 했다.

◆칭따오, 120주년 기념 레스토랑 협업 프로모션 진행

올해로 론칭 120주년을 맞은 칭따오 맥주가 세계 곳곳에서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브랜드 론칭 120주년을 기념해 국내 유명 레스토랑과 협업, 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약 2주간 ‘테이스트 오브 트래디션(TASTE OF TRADITIO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테이스트 오브 트래디션’은 오직 프로모션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120주년 기념 메뉴를 칭따오 맥주와 함께 스페셜 세트로 선보이는 내용이다. ‘반티엔야오(강남점·명동점)’, ‘보보식당’, ‘락희안(가좌본점·목동직영점·일산점)’, ‘양가식탁’, ‘웨이 티하우스 앤 레스토랑’, ‘진지아’, ‘티엔미미(서촌점·홍대점)‘ 등 국내 유명 레스토랑 7곳 11개 지점이 함께하며, 각 레스토랑에서는 칭따오 맥주 산지인 청도의 특성을 살린 요리부터 칭따오 맥주와 페어링하기 좋은 요리까지 칭따오와 연계된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칭따오의 신제품 ‘마이크로브루’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마이크로브루’는 중국 현지에서도 론칭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제품으로 국내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 유통기한이 28일밖에 되지 않는 최상의 신선함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맥주로, 종류별 단 100병씩만 수입 돼 희소성 있는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반티엔야오에서는 중국식 정통 생선 요리인 카오위를 맛볼 수 있다. 매콤한 마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마라 카오위’와 마라 풍미에 청양고추를 더한 ‘칭화지아오 카오위’ 두 가지를 준비해 방문객의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준비했다. 보보식당에서는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의 ‘깐풍아귀’를, 락희안에서는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인 ‘대파꿔바로우’, ‘수제교자’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개발한 ‘마이상수’ 등 3가지를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세트 메뉴를 구성했다.

◆원주시 '취업 스트레스·사회적 고립' 청년 우울증 치료비 지원

이재현 기자 = 강원 원주시가 청년 우울증 치료비를 최대 2년간 지원한다.

취업 스트레스, 사회적 고립 등으로 우울증을 겪는 청년들 마음의 병 치유를 위해서다.

지원 대상자는 최근 3년 이내 우울증 진단을 받고 지역 내 병원에서 치료받은 18∼39세 청년이다.

선착순 20명에게는 올해 1년간 발생한 병원 치료비와 약제비(외래비) 등 최대 40만원까지 지원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