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신증권이 올해 들어 7월까지 판매한 채권은 총 5조 4,060억 원이다. 지난해 같은 기간 판매한 금액보다 34.7% 증가했다.
온라인 전용채권을 15차례에 걸쳐 출시하는 등 비대면 거래고객을 위한 특판 채권을 늘렸다. 전체 채권 판매 중 온라인으로 판매된 채권은 1조 2,861억 원으로 전체 판매의 약 23.7%를 차지했다.
채권 판매 등 리테일 부문의 호조세에 고객 총 자산도 100조원을 돌파했다. 7월말 기준 101조 9,466억 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말 76조 455억 원 대비 34% 증가한 수치다.
최광철 대신증권 WM추진부문장은 “대신증권은 다양한 리테일 상품 라인업을 통해 투자기회를 넓히고 고객들의 금융거래비용을 낮추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잇달아 내놓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로 고객들께 폭넓은 투자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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