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SPC삼립, ‘크래프트 크림치즈 스프레드’ 출시 外

2023-08-07 18:21:29

[생활경제 이슈] SPC삼립, ‘크래프트 크림치즈 스프레드’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삼립은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Kraft)’의 크림치즈를 활용한 스프레드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SPC삼립은 120년 전통 식품 기업 크래프트의 대표 제품 ‘크림치즈’를 사용한 스프레드를 선보였다.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70%가량 사용해 깊은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간편히 즐길 수 있다. 식빵, 베이글 등 베이커리에 발라 식사대용으로 먹거나 크래커, 야채 등과 함께 즐기면 간편한 안주로도 손색 없다.

신제품은 크림치즈에 블루베리, 호두, 베이컨, 할라피뇨 등 개성 있는 토핑을 사용해 전문 베이커리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었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짭짤한 베이컨과 매콤한 할라피뇨를 넣은 ‘베이컨 할라피뇨’, 상큼한 블루베리를 통째로 넣어 씹는 맛이 특징인 ‘블루베리’, 달콤한 메이플과 고소한 호두를 넣은 ‘메이플호두’ 등 3종으로 전국 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은 제품 론칭을 기념해 지난달 1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했으며, 판매 시작 1시간 만에 62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올리고 판매 기간 동안 약 5천 병이 완판 되는 등 큰 관심을 끌었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최근 빵과 크림치즈로 한끼 식사를 만들어 먹는 홈쿡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크래프트 크림치즈 스프레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고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삼립은 지난 2019년 ‘크래프트 하인즈’와 국내 독점 공급 및 판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뉴스킨,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 출시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오는 8일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유로모니터 선정 세계 판매 1위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뉴스킨이 최초로 선보이는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로, 바디 라인을 관리하는 뷰티 케어와 바디 사이클 케어가 한번에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트리트먼트 부위에 따라 미세전류 세기가 변하는 커스텀 마이크로커런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바디 사이클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디바이스 표면 W 모양의 메탈릭 노드가 정체된 바디를 한 번 더 자극해 뷰티는 물론 웰니스까지 관리할 수 있다.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리스토어(Restore) △리바이탈라이즈(Revitalize) △릴랙스(Relax)의 세 가지 루틴을 통해 기대 효과를 전달한다. 리스토어 루틴은 바디 사이클을 건강하게 자극하며 종아리 부위 사용 시 일시적 피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리바이탈라이즈 루틴은 바디 피부에 탄력을 전달해 허벅지, 복부, 팔 등 부위를 탄탄하게 가꿔주고 무릎 피부결을 개선해 자신감 있는 바디 실루엣을 만들어준다. 또한 릴랙스 루틴은 운동 전후 움직임이 많은 부위를 편안하게 관리해준다.

특히 전용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디바이스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리스토어 및 릴랙스 루틴을 위한 ‘바디 액티베이팅 젤’, 리바이탈라이즈 루틴에서 사용하는 ‘바디 세럼’은 각 루틴에 최적화된 핵심 성분을 함유해 바디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트리트먼트 전 사용하는 ‘바디 폴리시’는 바디 클렌저 겸 스크럽으로, 피부를 효과적으로 클렌징해 뷰티 앤 웰니스 케어를 위한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준다.

◆영등포구, ‘고독사 예방 종합 계획’ 추진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8월부터 고독사 예방과 사회적 고립가구 안전망 확충을 위해 ‘고독사 예방 종합 계획’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최근 1인 가구 증가, 가족 돌봄 기능 약화 등으로 인한 고독사 증가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특히 8월 현재 기준, 영등포구 1인 가구는 95,305 가구로, 전체 가구 수 190,531 대비 약 50%를 차지한다.

이에 구는 사회적 고립 위기가구에 대한 상시적 발굴체계를 구축해 보다 촘촘하게 위기가구를 발굴하고, 위기가구 맞춤형 지원을 통해 생활 안정과 고독사 예방을 적극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구는 7월 말, ▲상시적 발굴체계 구축 ▲맞춤형 복지 서비스 연계를 2대 추진전략으로 하고, 31개 세부 사업이 담긴 ‘고독사 예방 종합 계획’을 수립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