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인텔라 X, 일본 웹3 게임 개발사 ‘유레카 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 체결 外

2023-08-04 17:56:05

[IT이슈] 인텔라 X, 일본 웹3 게임 개발사 ‘유레카 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 체결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블록체인 사업을 운용하는 인텔라 X(Intella Pte. Ltd.)는 자체 개발 중인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가 일본의 웹3 게임 개발사 ‘유레카 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유레카 엔터테인먼트’는 일본의 웹3 게임 개발사로, 일본의 메이저 게임 개발사 ‘테크로스(Techcross)’의 대표 쓰지 타쿠야(Takuya Tsuji)가 설립했다. 글로벌 웹3 시장에서 블록체인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운용한다.

인텔라 X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유레카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웹3 게임 ‘코인무스메(CoinMusme)’의 온보딩 계획을 논의하면서, 온보딩을 위한 기술적 협력 및 검토에 집중한다. ‘코인무스메’는 암호화폐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돌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미소녀 육성 웹3 게임으로, 올해 말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앞으로도 인텔라 X는 블록체인 플랫폼 생태계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글로벌 온보딩 게임사와 적극 협업한다는 계획이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인텔라 X의 높은 접근성을 기반으로 온보딩 게임사의 대중화를 지원하고, 양질의 게임 콘텐츠를 확보해 인텔라 X만의 게임 라인업을 다각화해 나간다.

한편, ‘인텔라 X(Intella X)’는 폴리곤 네트워크에 구축되는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누구나 쉽게 즐기는 이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지향, 게임 개발 및 운영 그리고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최적의 환경을 선사한다. 게임뿐만 아니라 자체 플랫폼 서비스인 DEX(탈중앙화거래소), NFT 런치패드, NFT 거래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안드로이드 및 웹 버전의 ‘인텔라 X 월렛(IX Wallet)’을 소프트 런칭하며 생태계 확장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픽셀배틀’ 개발사 픽셀플레이, 웹3 e스포츠 플랫폼 세븐라인랩스와 MOU

웹3 슈팅 게임 ‘픽셀배틀'의 개발사 (주)픽셀플레이(대표 김종진)가 e스포츠 플랫폼 (주)세븐라인랩스와 MOU를 맺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픽셀플레이는 지난 25일 이틀간 일본 도쿄 국제 포럼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규모의 웹3 행사인 'Web X'에 게임 전시 초청 자격으로 참가해 부스를 열고 ‘픽셀배틀’을 선보였다. 행사에는 크립토 거래소를 비롯해 게임 개발사 및 플랫폼 등 500곳 이상의 회사들이 현장을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행사로 픽셀플레이는 웹3 e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인 ‘미라클 플레이’를 서비스하고 있는 세븐라인랩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픽셀배틀을 앞세워 국내외 웹3 게임 e스포츠 토너먼트 활성화 및 이용자 확대를 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

웹3 게임 ‘픽셀배틀’은 슈팅 액션 게임으로 사용자는 NFT 캐릭터를 이용해 하이퍼 은하계를 배경으로 전투를 벌인다. 이용자는 게임에서 얻게 되는 토큰으로 자신만의 NFT 아이템이나 아레나모드 맵을 제작하는 UCC 등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모델을 만들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립비토즈, 판매 채널 다각화로 매출 동력 확보

트립비토즈(Tripbtoz, 대표 정지하)는 글로벌 매출 동력 확보 및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판매 채널을 다각화한다고 4일 밝혔다. 트립비토즈는 지난 7월, 네이버쇼핑 입점을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 중 구글호텔, 지마켓 등 입점을 완료할 예정이다.

네이버쇼핑은 네이버의 쇼핑몰 솔루션이다. 네이버쇼핑에서 가고자 하는 호텔의 이름을 검색하면 트립비토즈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현재까지는 국내 직계약 호텔 위주로 입점이 되어 있지만 향후 국내 모든 호텔로 상품 수를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구글호텔, 지마켓 등 대형 메타 사이트에의 입점도 현재 진행 단계에 있다. 이 세 채널은 다양한 사이트들의 정보를 취합해 제공하는 채널로서 고객이 선택한 날짜의 객실 가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