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롯데하이마트, 갤럭시워치 보상 판매 행사 진행 外

2023-08-04 08:09:24

[IT이슈] 롯데하이마트, 갤럭시워치 보상 판매 행사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오는 9월 30일까지 갤럭시워치 보상 판매 프로그램인 ‘갤럭시워치6 트레이드 인(Galaxy Watch6 Trade-In)’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에서 ‘갤럭시워치6’, ‘갤럭시워치6 클래식’ 구매 후, 보상판매 대상인 갤럭시워치 중고 상품을 중고 휴대폰 거래 플랫폼인 ‘민팃’으로 보내면 된다. 이후 중고 상품별로 판단한 매입 시세에 추가 보상금까지 더해 상품별로 최대 15만5천원을 보상한다

보상 대상 상품은 ‘갤럭시워치5(40·44mm)’, ‘갤럭시워치5 프로(45mm)’, ‘갤럭시워치4 (40·44mm)’, ‘갤럭시 워치4 클래식(42·46mm)’, ‘갤럭시워치3(41·45mm)’, ‘갤럭시워치(42·46mm)’ 등이다.

신청 방법은 ‘갤럭시워치6’, ‘갤럭시워치6 클래식’을 구매하며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된다. 제품 판매 시 개인 휴대폰으로 알림톡이 발송되며, 알림톡을 따라 반납 대상 상품의 인증 사진을 업로드 하고, 정해진 장소로 제품을 반납하면 된다.

김보경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통합부문장은 “갤럭시워치6 등 최신 상품 구매 고객들이 최대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보상 판매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물가 시대 고객 부담을 낮출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방,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서울스카이에서 다-방’ 이벤트 진행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대표 유형석)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와 손잡고 ‘서울스카이에서 다-방’ 이벤트를 오늘(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에서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에 대한 경험은 물론, 재미와 혜택까지 제공할 수 있게 준비했다.

◆코지마, 팝업스토어 방문객으로 ‘북적’… 체험형 매장이 대세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에 선보인 팝업스토어가 올여름 ‘백캉스(백화점+바캉스)’ 명소로 떠올랐다.

코지마는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지난 7월 1일부터 서울시 중구 명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해오고 있다. ‘더블 모션’, ‘뉴에라’, ‘호프’ 등 인기 안마의자부터 목어깨 마사지기 ‘트위스터’, 눈마사지기 ‘아이오G’ 등 소형 마사지기까지 총 10종의 상품을 폭넓게 선보이는 중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코지마의 주요 제품들을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까지 가능해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상담 고객의 약 63%가 실제 제품 구매로 이어질 정도로 높은 구매 전환율을 보였으며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소형 마사지기에 대한 인기가 높았다.

실속형 안마의자 ‘더블 모션’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더블 모션’은 합리적인 가격과 콤팩트한 사이즈, 뛰어난 핵심 기능으로 전 세대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상·하단에 두 개의 마사지 엔진이 위치한 ‘듀얼 엔진’은 굴곡진 신체를 빈틈없이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대 170도의 수평에 가까운 각도로 조절되는 ‘모션 프레임’은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는 듯한 색다른 힐링을 선사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