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휘닉스 평창, 썸머나이트 상품 출시 外

2023-08-03 20:46:27

[생활경제 이슈] 휘닉스 평창, 썸머나이트 상품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강원도의 명산 태기산 자락 해발 700m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이 찌는듯한 8월의 무더위를 피해 평창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썸머나이트 상품을 출시했다.

휘닉스 평창 썸머나이트 상품은 낮에는 워터파크, 루지 등의 레저 콘텐츠 일정을 소화한 후 평창의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F&B중 원하는 것을 선택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8월 중 진행되고 있는 스플래쉬 가든파티도 즐길 수 있다.

썸머나이트 상품은 지난달 리뉴얼 오픈한 4인투숙 스카이스탠다드 패밀리 객실에 레저 콘텐츠로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또는 루지랜드 2회 이용권 중 선택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낭만적인 여름밤을 만끽할 수 있는 와인마리아주(휘닉스호텔 라운지에서 저녁시간 무제한 와인을 즐기며 라이브 공연 감상), 단지 내 포레스트파크를 온전히 즐길 수 있어 아이들 있는 가정의 호응이 높은 스플래쉬 가든파티, 평창의 치킨맛집 휘닉스 평창 치킨하우스 이용권 중 선택해 저녁 F&B를 즐길 수 있다.

휘닉스 평창 썸머나이트 상품을 기획한 김세리 매니저는 "평창은 지대가 높고 사방이 숲으로 둘러싸여 도심보다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며 "리뉴얼 오픈한지 한달도 안된 4인실 스카이스탠다드 패밀리 객실에 투숙하며 평창의 여름밤을 만끽할 수 있는 썸머나이트 상품을 많은 분들이 이용해 보시기 추천 드린다"고 밝혔다.

썸머나이트 상품은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 위크데이 상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무더위 날리는 ‘썸머 테이스트풀’ 프로모션 실시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여름 무더위를 피해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와 다이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썸머 테이스트풀(Taste+P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적으로 폭염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시원한 호텔 수영장에서 ‘풀캉스’는 물론 ‘먹캉스’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수영 후 허기진 배를 달랠 수 있는 이색 푸드박스부터 치킨, 피자, 컵라면, 쿠키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풀스낵’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경주 코오롱호텔은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는 ‘플라잉 푸드박스’를 8월 한 달간 운영한다. 직원을 통해 메뉴 주문 시 갓 요리된 음식을 야외 물놀이장에 설치된 짚라인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치맥 세트(치킨+생맥주 2잔), 피맥 세트(피자+생맥주 2잔), 왕새우 토마토 파스타 등의 메뉴가 마련돼 물놀이 후 든든하게 체력을 보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월성원자력본부, 전력 사용량 절약 캠페인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는 오는 31일까지 경주시 감포읍, 문무대왕면, 양남면 등 동경주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전력 사용 줄이기 캠페인을 한다.

월성원자력본부는 7월과 8월에 발행된 전기요금 고지서에서 전력 사용량 절감을 인증하면 친환경 장바구니를 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