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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이슈] 야놀자, ‘항공권 100% 페이백’ 프로모션 진행 外

2023-08-01 21:44:28

[IT이슈] 야놀자, ‘항공권 100% 페이백’ 프로모션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혜택을 강화한 고객 중심 프로모션으로 해외여행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야놀자는 지난 달 항공권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오픈했다. 해외 숙소 서비스와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론칭 3주 만에 항공ㆍ해외숙소 거래액이 100억 원을 기록하는 등 해외여행 대표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압도적인 서비스와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담은 다양한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대거 선보인다.
먼저, 오늘 오전 11시부터 이달 27일(일)까지 ‘야놀자 페이백퍼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 방콕, 다낭, 후쿠오카 등 매주 대표 노선을 엄선해 해당 항공권 구매 시 매일 선착순 5명에게 결제액 100%를 야놀자 포인트로 환급해준다. 환급액 제한은 없으며, 탑승일 기준 10월 말까지 발권 완료된 항공권을 대상으로 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노선을 검색만 해도 100% 야놀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취향에 맞는 해외 여행지를 알아보고 항공권도 받을 수 있는 ‘야놀자 해외여행 계산기’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미식ㆍ쇼핑ㆍ액티비티 등 12가지 여행 취향 중 선호에 맞게 고르면 맞춤형 해외 여행지를 추천해준다. 이달 6일(일)까지 계산기 이용 후 추천 여행지를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200만 원 상당의 해외 항공 상품권을 증정한다. 취항지와 동행인 수에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일 30명에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NHN, 신규 브랜드 슬로건 ‘Weaving New Play’ 공개

창립 10주년이 된 NHN이 신규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미래 10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은 1일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신규 브랜드 슬로건 ‘Weaving New Play’를 공개하고, 그룹 비전인 ‘글로벌 톱티어 테크 기업’ 달성을 위한 성장전략을 제시했다.

‘Weaving New Play’는 ‘우리의 연결로 만드는 새로운 내일’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NHN의 오랜 사업경험과 풍부한 기술력이 뒷받침된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들이 날실과 씨실이 되어 ▲상상과 현실의 연결 ▲기술과 삶의 연결 ▲사람과 사람의 연결을 통해 우리 사회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일궈 나가겠다는 역할과 의지를 내포하고 있다.

이날 정우진 대표는 사내 메시지를 통해 “게임 회사로 출발한 NHN이 연 매출 2조원이 넘는 국내 대표 IT 기업으로 우뚝 서기까지의 지난 10년은 늘 새로운 도전과 모험의 연속이었다”며, “혁신의 길을 묵묵히 함께 해준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NHN의 다음 10년은 그동안 진행해온 사업다각화의 성과가 글로벌 시장 곳곳에 뿌리내리며 내실이 극대화되는 시기가 될 것”이라며, “NHN 고유의 혁신 DNA를 발판삼아 10년 뒤 글로벌 무대에서 세계 유수 IT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지난 2013년 8월 게임사로 출범한 NHN(당시 NHN엔터테인먼트)은 창립 직후부터 그룹의 미래 먹거리 발굴을 위한 신사업 개척에 전력을 다해왔다. 그 결과, NHN의 사업 포트폴리오는 현재 ▲게임(NHN, NHN플레이아트) ▲기술(NHN클라우드) ▲커머스(NHN커머스, NHN글로벌) ▲페이먼트(NHN페이코, NHN KCP) ▲콘텐츠(NHN벅스, NHN링크) 등으로 다각화되며 국내 대표 빅테크로 성장했다.

◆캐논코리아, 대학생 사진·영상 공모전 ‘2023 미래작가상’ 개최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가 박건희문화재단과 함께 대학생 사진 공모전 ‘2023 미래작가상’을 개최한다.

‘미래작가상’은 대한민국의 사진 및 영상 분야를 선도할 미래의 사진작가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차세대 작가 양성 프로그램으로, 캐논코리아와 박건희문화재단이 공동 주최 및 주관하는 문화 사업이다.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2007년 처음 공모전을 개최한 이래 현재까지 총 62명의 수상자를 배출했으며, 역대 수상자들은 사진, 영상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작가로서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작년부터는 영상 부문까지 규모를 확대해 신진 작가들이 더욱 다양한 작품으로 공모전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2023 미래작가상’ 공모전은 휴학생을 포함한 전국 대학생 누구나 전공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8월 21일(월)부터 8월 28일(월)까지다. 응모는 ▲사진 부문 10점 이내의 사진 작품(JPG 형식) ▲영상 부문 본인이 창작한 영상 작품(유튜브 URL)의 작업 결과물과 함께 작업 노트, 재학증명서, 지원서를 이메일희문화재단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1차 심사는 지원자의 제출 자료와 포트폴리오를 토대로 진행한다. 2차 심사 대상자는 개별 공지하며 11x14인치 포트폴리오를 준비해 인터뷰 심사에 참석해야 한다. 2차 인터뷰 심사를 마친 후 최종 수상자 5명(사진 부문 3명, 영상 부문 2명)을 선정한다.

이번 ‘2023 미래작가상’에 선정된 5명의 수상자에게는 예비 작가들이 작품을 전시하는 과정까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캐논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6 Mark ll 24-105 USM KIT를 부상으로 수여한다. 이와 함께 심사위원회에서 추천한 전문가와의 1:1 튜터링 및 오형근 사진가의 마스터 튜터링 기회도 주어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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