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한섬, 오에라 캘리브레이팅 컬렉션 신제품 2종 출시 外

2023-07-31 13:03:36

[생활경제 이슈] 한섬, 오에라 캘리브레이팅 컬렉션 신제품 2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운영하는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는 캘리브레이팅 컬렉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앞서, 한섬은 올해 초 '스킨터치 하이드라 글로우 선쿠션'를 새롭게 선보인데 이어 미백 크림 등 신제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센스 포 캘리브레이팅 케어'는 미스트 타입 에센스로 간편하게 수분 공급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미셀라 워터 포 캘리브레이팅 케어'는 클렌징과 스킨케어 기능을 동시에 갖춰 간편한 클렌징 루틴이 가능한 제품이다.

◆노스페이스, ‘2023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공식 협찬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7월 29일(토) 저녁 부산 일대에서 개최된 ‘2023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31일 밝혔다.

‘KNN’이 주최하고, 국가보훈부, 부산광역시 등이 후원하는 ‘2023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출발해 차가 없는 광안대교를 지나 벡스코까지 총 7.2km의 코스를 2만여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가득 메우면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아름다운 부산 밤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러닝 대회를 넘어 특별한 의미를 더한 이벤트로 거듭났는데, 올해 레이스는 한국전쟁 정전협정 70주년을 기념해 개최되면서, 블랙이글스 에어쇼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행사도 함께 병행되었다.

◆캄파냐 리, ITF 오스트리아 국제대회 남자 단식 준우승

제라드 캄파냐 리(601위)가 국제테니스연맹(ITF) 스파르카센 월드투어(총상금 2만5천 달러) 남자 단식에서 준우승했다.

캄파냐 리는 30일(현지시간) 오스트리아 크람사흐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단식 결승에서 칼린 이바노프스키(335위·북마케도니아)에게 0-2(2-6 2-6)로 졌다.

2004년생 캄파냐 리는 스페인 사람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선수로 지난해 12월 세계적인 권위의 주니어 대회인 오렌지볼 남자 18세부 단식 우승을 차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