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CGV, 10CM 라이브 콘서트 전석 매진 外

2023-07-26 17:46:46

[IT이슈] CGV, 10CM 라이브 콘서트 전석 매진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GV가 아티스트의 라이브 콘서트를 상영관에서 진행하며, 단순한 상영을 넘어 관객이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새로운 극장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26일 CGV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진행 중인 10CM(십센치)의 라이브 콘서트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0CM 라이브 콘서트는 CGV순천, 전주효자, 원주, 대구 등 19개 극장에서 축제 느낌의 페스티벌 컨셉과 ‘조조’, ‘퇴근’, ‘심야’로 나눈 일반 컨셉으로 9월 초순까지 진행한다.
영화관의 편안한 좌석과 큰 스크린, 편리한 예매 시스템은 큰 장점이다. 또한, 전국에 있는 CGV 상영관을 기반으로 다양한 지역의 팬들을 만나 얼굴을 가까이 보고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어 팬들과 아티스트 모두 만족도가 높다. CGV는 앞으로 상영관을 공연장과 흡사한 환경으로 구현해 아티스트 공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CGV ICECON은 지난 2020년부터 극장에서 함께 즐기는(Interactive), 개성있고(Colorful), 흥미로운(Exciting)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영화 외에도 콘서트, 뮤지컬, 오페라, 게임 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CGV ICECON은 올 상반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48만 명의 관람객을 동원했다.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등 아티스트 콘텐츠와 ‘뮤지컬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2023 LCK 스프링 결승’과 같은 뮤지컬과 e스포츠 콘텐츠로 지난해 실적을 초과 달성했다. 개봉 편수 또한 2020년 45편에서 2023년 상반기 124편으로 2.7배 증가했다.

◆ '씨큐비스타', 차세대 보안 솔루션 '패킷사이버 v2.5' 출시
사이버 보안 전문 '씨큐비스타'가 보안 최후 방어선으로 알려진 첨단 '실시간 파일 탐지 및 대응(FDR)' 기술을 접목시킨 업계 최고 수준의 네트워크 위협 헌팅(NDR) 시스템 '패킷사이버 v2.5'를 출시했다.

위협헌팅 보안기업 '씨큐비스타'(대표 전덕조)는 자사 보안솔루션에 최근 개발한 신기술 '네트워크 기반 실시간 파일 탐지 및 대응(FDR)'을 탑재해, 모든 양방향 통신기록 및 파일기록 실시간 수집, 초고속 위협 탐지 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시킨 헌팅 플랫폼 '패킷사이버 v2.5'를 국내외 보안시장에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패킷사이버 v2.5’(PacketCYBER)는 한국 및 일본 공공·금융기관 등에서 최고의 보안솔루션으로 손꼽히는 네트워크 위협 헌팅(NDR) 기반 '패킷사이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FDR' 신기술을 접목시켜 파일 기반 공격에 집중, 악성코드·랜섬웨어 등으로부터 피싱사기 및 데이터 손실을 방어하고, 네트워크 이상 행위를 실시간으로 탐지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는 강력한 FDR 보안솔루션이다.

◆파인디지털, 창립 31주년 기념 ‘고객사랑 보상판매’ 진행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자사의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고객사랑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고객사랑 보상판매 이벤트’는 파인디지털의 창립 31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과 신뢰를 보내 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는 7월 26일(수)부터 8월 2일(수)까지 한 주간 진행되며, 블랙박스부터 내비게이션, 골프거리측정기, 홈CCTV까지 파인디지털의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보상판매에서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제품을 다수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지난 4월 출시된 QHD 초고화질 플래그십 블랙박스 ‘파인뷰 X7000 POWER’는 4배 더 선명해진 극초고화질 QHD 해상도로 전후방 주행 상황을 생생하고 명확하게 담아낸다. 또한 초고속으로 극초고화질 영상을 확인할 수 있도록 5GHz Wi-Fi 지원을 통해 스마트폰 앱에서 저장한 영상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SONY STARVIS 이미지 센서와 AUTO 나이트 비전을 탑재해 시인성을 강화, 야간에도 또렷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제품은 자동으로 외부의 빛을 감지해 별도의 설정 없이도 주간과 야간 모두 최적화한 화질의 영상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