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이디야커피, ‘하트시그널4’ 제작 지원 外

2023-07-26 13:46:38

[생활경제 이슈] 이디야커피, ‘하트시그널4’ 제작 지원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가 지난 17일 첫 방송을 시작한 채널A 인기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4’ 제작 지원에 참여한다.

‘하트시그널4’는 청춘 남녀 8명이 모여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들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7년 첫 시즌부터 매 시즌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하트시그널4' 제작 지원을 기념하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약 5주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NEW아메리카노'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디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텀블러와 'NEW아메리카노' 엑스트라 사이즈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아메리카노’는 이디야커피가 지난 12월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부응하고자 이디야커피연구소에서 오랜 연구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샷이 추가되고 18oz 사이즈로 기존보다 사이즈가 커졌지만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해 더 크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하트시그널4’ 제작 지원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무더운 여름 이디야커피에서 ‘NEW아메리카노’도 즐기시고 이벤트에 참여하며 경품의 행운 또한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3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 선정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KGPN:Korea Green Purchasing Network) ‘올해의 녹색상품선정위원회(공동선정위원장 전인수, 한승호)’는 ‘2023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약칭: 올녹상)’을 선정해 발표했다.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은 환경 개선에 기여하는 녹색상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높이고 녹색시장 활성화를 위해 제정한 상이다. 제품의 생산부터 소비 과정까지의 환경 개선 효과는 물론이고 녹색가치를 중심으로 기업과 소비자 간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하며 올해로 14회를 맞았다.

특히 단체 및 전문가와 함께 소비자패널과 소비자투표단이 평가 과정에 적극 참여한다는 점에서 기업 입장에서도 의미가 깊은 상이다. 이번에도 400여 명이 넘는 대규모 소비자패널단과 투표단을 비롯해 전국의 소비자‧환경단체가 참여해 공정한 심사를 진행했다.

◆8월 25일 울산 관광일자리 취업박람회…참가기업·구직자 모집

울산시와 울산문화관광재단은 '2023 울산 관광일자리 취업 박람회' 참가 기업과 구직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참가 기업 자격은 울산관광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또는 울산 지역 내 관광기업 등이다.

30개 업체 정도를 모집하며, 취업 박람회에서 구직자를 채용하면 3개월간 최저임금의 80%를 지원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