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위니아에이드, 현대렌탈케어와 렌탈 판매 중개계약 체결 外

2023-07-26 09:54:31

[IT이슈] 위니아에이드, 현대렌탈케어와 렌탈 판매 중개계약 체결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대표이사 백성식)는 토탈홈케어 서비스 기업인 현대렌탈케어(대표이사 홍성웅)와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렌탈 판매 중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렌탈 판매 중개계약은 양사의 핵심 역량을 결합하고 고객 편의와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한 상호 협력의 일환으로 기획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현대렌탈케어의 렌탈 상품을 위니아에이드 오프라인 직영 매장(위니아딤채스테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가전제품 등 다양한 제품의 렌탈 서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위니아에이드는 서울 사당점을 필두로 전국 직영 33개 매장에서 현대렌탈케어 렌탈 상품을 순차적 취급할 예정이다. 현대렌탈케어 정수기, 제빙기, 커피머신, 펫가전 외에도 대유위니아그룹 가전 계열사의 주요 제품인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에어블에어컨, 닥터마사지 등을 렌탈 상품화하여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힐 예정이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 중심의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라며, “위니아에이드와 현대렌탈케어는 긴밀한 협력과 공동 마케팅을 선보이는 등 상호 시너지를 위한 렌탈 서비스 운영 매장도 추가 확대 검토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렌탈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여 상담 접수 완료한 고객에게는 첫 상담 고객 감사 이벤트로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지급 할 예정이다.

◆후지필름 코리아, ‘후지논 쌍안경’ 서울대학교 물리ž천문학부 기자재로 사용
후지필름 코리아가 서울대학교와 맞손을 잡았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는 서울대학교 물리∙천문학부 천문학전공(이하 서울대학교 물리 천문학부)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전했다.

지난 25일 서울대학교 자연과학대학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후지필름 코리아 임훈 사장과 서울대학교 천문학전공임명신 전공 주임교수, 윤성철 교수, 황호성 교수, 손주비 교수 등을 비롯해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후지필름 코리아와 서울대학교는 국내 천문학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해당 내용에 따라 서울대학교에 후지필름의 광학장비인 쌍안경 및 카메라 등 다수의 제품이 제공되며, 향후 물리∙천문학부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후지필름의 후지논 쌍안경 40x150ED, TS1440, 10x50FMTR은 천문학전공 교양수업의 교육 기자재로 사용되며, 별자리 강연, 천문대 시설 견학, 야간 관측 등 서울대학교가 일반인을 대상으로 우주에 대한 흥미와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해 진행하는 천문대 공개행사에도 활용된다. 후지필름 라지포맷 미러리스 카메라 GFX100IR은 서울대학교 천문대의 1m망원경을 통해 고화질로 천체를 기록할 예정이다

◆온다, 중기부 '2023년 아기유니콘 플러스' 선정
온다(ONDA)가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3년 아기유니콘 플러스’에 선정됐다.

ONDA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3년 아기유니콘 플러스’ 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아기유니콘 플러스’는 아기유니콘사업을 완료한 기업 중 성장세가 뚜렷한 20개 기업을 추가 선정하여 예비유니콘(기업가치 1천억원 이상 1조원 미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정부 사업이다.

혁신적 사업모델과 성장성을 검증받은 아기유니콘 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진출을 집중 지원하는 등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예비유니콘 기업으로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