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맘스터치, 농심 꿀꽈배기 손잡고 ‘꿀꽈배기싸이순살’ 출시 外

2023-07-21 09:57:37

[생활경제 이슈] 맘스터치, 농심 꿀꽈배기 손잡고 ‘꿀꽈배기싸이순살’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농심의 인기 스낵 ‘꿀꽈배기’와 협업한 신메뉴 ‘꿀꽈배기싸이순살’과 ‘꿀꽈배기크림치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여름철 치킨 성수기를 맞아 색다른 메뉴 경험과 재미를 전달하고자 장수 인기 스낵인 농심 ‘꿀꽈배기’와 손을 잡았다"라며 "꿀꽈배기 고유의 달콤한 맛을 활용한 치킨과 디저트로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꿀꽈배기싸이순살’은 싸이버거 치킨패티 노하우로 100% 닭다리살을 바삭하게 튀겨낸 싸이순살에 꿀꽈배기의 핵심 재료인 아카시아 벌꿀을 발라 완성했다.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싸이순살과 사과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달콤한 소스의 조화가 일품이다.

‘꿀꽈배기크림치즈’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쫄깃한 꽈배기 속을 진한 크림치즈로 채우고, 달콤상큼한 아카시아벌꿀로 마무리한 디저트다.

맘스터치는 농심 꿀꽈배기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8월 6일까지 내점 및 자사앱을 통해 ‘꿀꽈배기싸이순살’ 구매 시 단품 12,900원, ‘꿀꽈배기싸이순살’과 ‘꿀꽈배기크림치즈(2조각)’으로 구성된 ‘꿀꽈배기콤보’는 16,500원의 할인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킨과 스낵의 이색 만남을 통해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게임과 여행, 스낵까지 여러 이종 산업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경험을 확대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센디오,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제작 확정

K-콘텐츠 제작 기업 아센디오가 첫 일일드라마를 제작한다.

아센디오는 드라마 제작사 몬스터유니온과 KBS1 TV 새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연출 김성근, 극본 문영훈)’를 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센디오는 연속극 제작에도 참여해 드라마 제작 역량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KBS 드라마 스페셜 2022’를 시작으로 KBS 예능 ‘세컨하우스 1,2’를 제작해 우수한 제작 역량을 인정받아 노하우를 활용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다.

아센디오와 몬스터유니온이 제작하는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졌던 부부가 자식들의 사랑으로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이다.

◆부산 산업단지 대기오염 배출 저감 지원센터 개소
부산 산업단지에서 배출되는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 물질 저감 기술 등을 지원하는 기관이 21일 문을 열었다.

부산시는 이날 오후 2시 부산 사하구 신평·장림산업단지에서 부산산단환경개선지원센터 개소식을 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부산산단환경개선지원센터는 산업단지의 대기오염 물질을 실시간 관찰하면서 중소·중견기업별로 배출 요인 정밀 분석을 지원한다.

또 맞춤형 컨설팅으로 개선방안 마련과 저감 설비 구축 및 기술 적용 등 현장 실증을 지원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