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바인그룹, 강원도 솔올중학교에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 진행

2023-07-20 21:25:37

[기업사회활동] 바인그룹, 강원도 솔올중학교에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바인그룹(회장 김영철)이 지난 17일,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솔올중학교에 사회공헌 청소년 리더십프로그램을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바인그룹의 위캔두는 청소년의 리더십과 성장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진행하며, 대한민국 모든 청소년들이 내 안의 더 큰 나를 찾고,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한 방법 등을 안내한다.

이번 솔올중학교에서 진행된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는 중학교 2~3학년 학습 자치회 리더들이 참여해 총 4차시 과정으로 진행, ▲자존감 향상 ‘나는 내가 좋다’, ▲목표달성 방법 ‘목표와 시간관리’, ▲생활 속 감사실천 ‘감사행복나눔’ 등의 교육으로 구성했다.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를 신청한 솔올중학교 선생님은 “기존에 체험한 다른 학교 선생님께 소개받아 신청하게 됐다”며,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이 되었고, 학급 자치회 리더들이어서 더욱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바인그룹 위캔두는 3000여 명 이상의 청소년들이 수료했으며,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도 20여 개 이상의 학교 및 기관에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바인그룹은 KBS 시사교양 프로그램 동행 청소년 출연자 학습지원, 봉사활동, 사랑의 쌀∙김장나눔, 물품기증 캠페인 등 지역사회와 소외된 청소년과 이웃에게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