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풀무원녹즙, ABC주스에 비타민D 더한 ‘ABC플러스D’ 출시 外

2023-07-20 10:05:18

[생활경제 이슈] 풀무원녹즙, ABC주스에 비타민D 더한 ‘ABC플러스D’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맛있고 건강하게 음용할 수 있는 건강즙 신제품을 선보인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하루 한포로 간편하게 채소와 과일 섭취를 돕는 건강즙 ‘ABC플러스D(70㎖)’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신제품 ‘ABC플러스D’는 사과(Apple)와 레드비트(Beet), 당근(Carrot)을 담은 ABC 주스와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필수 영양소 비타민D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음료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뿌리채소 레드비트에 새콤달콤한 사과와 은은한 단맛을 더해주는 당근을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건강즙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맛있게 음용할 수 있다.

제품은 파우치 형태로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20개입 선물세트로도 마련돼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좋다.

‘ABC플러스D’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모닝스텝(녹즙 배달원), #풀무원(샵풀무원)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풀무원녹즙 이정윤 PM(Product Manager)은 “바쁜 일상생활 속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식음료 제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하루 한 포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하루를 돕고자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삼천리자전거, 전기자전거 ‘통합 A/S 시스템’ 구축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신동호)가 고객 서비스 및 친환경 경영 강화를 위해 일반 자전거에 이어 전기자전거의 제품 간 부품 호환성을 높인 ‘통합 A/S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천리자전거는 지난해 전기자전거 매출이 2019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며 이용자층이 두터워짐에 따라, 전기자전거 관리 및 수리의 용이성을 높이고, 고객 편의성 및 만족도를 강화하고자 통합 A/S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다.

특히 전기자전거는 일반 자전거에 비해 설계구조가 복잡하고 배터리와 모터를 비롯한 전동장치가 많아 일반적으로 부품 조달에 긴 시간이 소요되거나, 수리에 큰 비용이 드는 등의 불편이 많다는 점이 이번 통합 A/S 시스템 기획에 주효하게 반영되었다.

이로써 삼천리자전거의 전기자전거는 배터리, 모터, 디스플레이와 같은 전자부품부터 구동계, 서스펜션, 브레이크 등의 부품까지 모두 호환 가능해 수리 및 관리의 편의성이 대폭 향상됐다. 올해 출시한 전기자전거 18개 제품 모두 최소 2종에서 최대 18종까지 부품 호환이 가능하며, 이전 출시 제품과도 호환되어 구형 전기자전거도 새롭게 출시된 배터리와 모터 등으로 교체할 수 있다.
수리를 위한 부품 교체뿐만 아니라 높은 호환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대용량 배터리나 고출력 모터, 디스플레이, 대형 짐받이를 장착하는 등 사양 변경도 가능해 라이더 본인의 주행 환경과 스타일에 맞춰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충북 낮 기온 31∼33도…미세먼지 '보통'

목요일인 20일 충북은 대체로 맑겠으나 오후에 가끔 구름이 많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청주 23.6도, 충주 22.8도, 옥천 22.3도, 제천 22.1도, 진천 21.3도, 추풍령 21.0도 등이다.

낮 기온은 31∼33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는 '보통'으로 예보됐다.

청주기상지청은 "강이나 호수, 주변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