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강원 고성에서 진행한 두번째 팝업스토어 ‘Part2. Vacation in California: Go-sung’이 성공리에 마쳤다.
이랜드 관계자는 "‘Part2. Vacation in California: Go-sung’은 후아유가 고성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에서 지난 한달 간 선보인 팝업스토어로, 해변이 보이는 캘리포니아의 한 서핑샵으로 초청한다는 컨셉으로 꾸며졌다"라고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하루에 평균 600여명이 찾아오며 한달 간 방문객수가 만 명을 돌파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포토존을 마련해 패션업계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크게 바이럴 된 것이 핵심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이와 더불어 고성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 카페부터,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켄싱턴 설악비치와 진행한 협업도 방문객 유치에 큰 역할을 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바다에서 착용하기 좋은 비치 컬렉션, 서핑베어 라인, 팜트리 테리 컬렉션, 버킷햇, 네트백 등이 큰 인기를 끌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휴가시즌에 맞춰 해변가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니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해 바로 착용하는 고객이 매우 많았다”라고 말하며 “첫번째 한남 팝업에 이어 두번째 고성 팝업을 통해 후아유만의 캘리포니아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성공적으로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내 라이브 시푸드 중식당 ‘만추안’, 개관 1주년 기념 50% 할인 진행
1985년부터 제주 중문관광단지의 최초 관광호텔이었던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세월을 거쳐 파르나스 호텔 제주로 탈바꿈한 지 1년을 앞두고 있다. 다가오는 22일, 개관 이후 첫 번째 생일을 맞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내 레스토랑들은 한 해 동안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 중, ‘물고기를 가득 실은 배, 만선(满船)'을 의미하며 시원한 오션뷰와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시푸드 중식당 ‘만추안’은 개관 1주년을 기념해 깜짝 놀랄만한 특급 할인 행사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추안’은 지난 1년간 고객들이 보내온 사랑에 대한 감사함과 첫돌의 기쁨을 호텔과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나누고자, 7월 22일에 한해 전 메뉴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할인 프로모션은 ‘만추안’의 시그니처 메뉴인 흑돼지 흑초 탕수육과 트러플 한우 자장면은 물론, 레스토랑 한 켠에 비치된 수조에서 즉시 꺼낸 랍스터, 대게, 전복 등의 해산물과 활어를 이용한 튀김, 찜, 구이 등의 고급 요리에도 적용 가능하다.
◆용산구, 공공디자인 진흥계획 수립 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는 지난 14일 ‘용산구 공공디자인 진흥계획 및 가이드라인 수립 용역’ 추진에 따른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지역적 특성과 문화적 여건을 반영해 공공디자인 비전과 중장기 전략을 제시하고 실행방안을 수립하게 된다.
구는 국제업무지구, 용산공원 조성, 대규모 도시환경정비 등 새로운 변화에 직면하고 있다. 구민이 일상에서 접하는 공공시설물과 공공공간 역시 변화하는 도시환경과 구민 요구에 맞는 새로운 공공디자인 기준이 필요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랜드 관계자는 "‘Part2. Vacation in California: Go-sung’은 후아유가 고성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에서 지난 한달 간 선보인 팝업스토어로, 해변이 보이는 캘리포니아의 한 서핑샵으로 초청한다는 컨셉으로 꾸며졌다"라고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하루에 평균 600여명이 찾아오며 한달 간 방문객수가 만 명을 돌파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포토존을 마련해 패션업계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크게 바이럴 된 것이 핵심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이와 더불어 고성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 카페부터,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켄싱턴 설악비치와 진행한 협업도 방문객 유치에 큰 역할을 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바다에서 착용하기 좋은 비치 컬렉션, 서핑베어 라인, 팜트리 테리 컬렉션, 버킷햇, 네트백 등이 큰 인기를 끌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휴가시즌에 맞춰 해변가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니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해 바로 착용하는 고객이 매우 많았다”라고 말하며 “첫번째 한남 팝업에 이어 두번째 고성 팝업을 통해 후아유만의 캘리포니아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성공적으로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내 라이브 시푸드 중식당 ‘만추안’, 개관 1주년 기념 50% 할인 진행
1985년부터 제주 중문관광단지의 최초 관광호텔이었던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세월을 거쳐 파르나스 호텔 제주로 탈바꿈한 지 1년을 앞두고 있다. 다가오는 22일, 개관 이후 첫 번째 생일을 맞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내 레스토랑들은 한 해 동안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 중, ‘물고기를 가득 실은 배, 만선(满船)'을 의미하며 시원한 오션뷰와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시푸드 중식당 ‘만추안’은 개관 1주년을 기념해 깜짝 놀랄만한 특급 할인 행사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추안’은 지난 1년간 고객들이 보내온 사랑에 대한 감사함과 첫돌의 기쁨을 호텔과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나누고자, 7월 22일에 한해 전 메뉴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할인 프로모션은 ‘만추안’의 시그니처 메뉴인 흑돼지 흑초 탕수육과 트러플 한우 자장면은 물론, 레스토랑 한 켠에 비치된 수조에서 즉시 꺼낸 랍스터, 대게, 전복 등의 해산물과 활어를 이용한 튀김, 찜, 구이 등의 고급 요리에도 적용 가능하다.
◆용산구, 공공디자인 진흥계획 수립 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는 지난 14일 ‘용산구 공공디자인 진흥계획 및 가이드라인 수립 용역’ 추진에 따른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지역적 특성과 문화적 여건을 반영해 공공디자인 비전과 중장기 전략을 제시하고 실행방안을 수립하게 된다.
구는 국제업무지구, 용산공원 조성, 대규모 도시환경정비 등 새로운 변화에 직면하고 있다. 구민이 일상에서 접하는 공공시설물과 공공공간 역시 변화하는 도시환경과 구민 요구에 맞는 새로운 공공디자인 기준이 필요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