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권홍사 이사장, 반도문화재단 수해복구 성금 1억원 기탁

2023-07-17 12:46:12

반도문화재단 권홍사 이사장.(사진=반도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반도문화재단 권홍사 이사장.(사진=반도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반도건설은 지난 2019년 설립한 반도문화재단(이사장 권홍사)이 국가 재난·재해 지원사업 등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17일 반도문화재단은 지난 13~15일 전국에 걸쳐 많게는 550㎜ 넘는 장맛비가 퍼부으면서 충청남북도와 경상북도 등을 중심으로 큰 피해를 입은 수재민원을 위해 성금 1억원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반도문화재단에 따르면 해당 지원금은 2023 수해 이웃돕기 모금처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거쳐 갑작스럽게 쏟아진 폭우로 삶의 터전을 잃은 수재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도록 주거시설 마련 및 피해 건물 복구, 수재민 생계비 및 구호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권홍사 반도문화재단 이사장은“예상치 못한 폭우로 피해를 보신 수재민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과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고, 하루 빨리 안정적인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길 바란다”며 “이번 반도문화재단의 성금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재민과 지역 소상공인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