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컴투스, ‘KBO 올스타전’ 메인 이벤트로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 진행 外

2023-07-12 21:48:51

[IT이슈] 컴투스, ‘KBO 올스타전’ 메인 이벤트로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야구 게임 명가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2023 KBO 올스타전’ 현장에서 야구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컴투스는 7월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개최되는 ‘KBO 올스타전’ 중 14일 ‘올스타 프라이데이’의 메인 이벤트로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를 진행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에는 올스타전 출전 선수 50명 중 KBO 리그를 대표하는 총 8명의 거포 선수가 출전해 팬들의 성원과 선수들의 응원 속에 홈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홈런레이스는 선수들이 팀을 나눠 홈런 경쟁을 펼치는 형태로 진행된다. 전체 합산 홈런 수가 많은 우승팀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최다 홈런 선수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부상을 지급한다. 양 팀을 통틀어 가장 먼 거리로 홈런포를 쏘아 올리는 최장 비거리 홈런 달성 선수에게도 부상을 선물한다. 이벤트가 펼쳐지는 부산 사직야구장에는 컴투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이 참여해 시상과 함께 축하를 전할 예정이다.

컴투스가 공식 스폰서로 후원하는 이번 올스타전에는 현장 관중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우선 야구장 전광판에 등장하는 게임 속 선수를 맞추는 독특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14일 ‘퓨처스 올스타전’과 15일 ‘KBO 올스타전’ 경기의 7회 말 종료 이후 ‘컴프야2023’ 선수카드 속 선수가 실루엣 모습으로 전광판에 등장하면 사전에 선정된 참여자가 이름을 맞추는 형식이다. 모든 참여자에게 성공 여부와 관계없이 ‘홈런볼 KBO 에디션’ 1박스를 증정한다.
어린이 팬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컴프야V23’에 구현된 선수 얼굴이 야구장 전광판에 나타나면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로 참여자 모두에게 ‘홈런볼 KBO 에디션’ 1박스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4일(금) 퓨처스 올스타전 종료 후부터 홈런레이스가 열리기 전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그 외에도 현장에 참석하는 모든 야구팬에게 이정후 선수와 김광현 선수가 공식 모델로 활약 중인 ‘컴프야2023’과 ‘컴프야V23’의 게임 쿠폰과 기념품을 증정한다. 올스타전을 기념하여 제작된 에코백과 야구팬 스티커 등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품들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빛소프트, '이노비즈' A등급 획득

한빛소프트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인증인 ‘이노비즈' 14개 등급 중 상위 등급인 A등급을 획득했다고 2023년 7월12일 밝혔다.

이노비즈란 Innovation(혁신)과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의미한다. 이노비즈 인증은 기술혁신 시스템 평가 및 기술 보증기금의 실사 평가를 통해 부여받는다.

한빛소프트는 한국 게임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오랜 기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누적된 수많은 경험과 자산을 토대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해 왔다.
또한 당사는 장르와 플랫폼을 불문하고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선도하기 위한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AI(인공지능), XR(확장현실) 기술을 통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젬백스, 진행성핵상마비 2상 임상 연장 IND 신청

㈜젬백스앤카엘(082270, 이하 젬백스)은 지난 11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진행성핵상마비 (progressive supranuclear palsy, 이하 PSP) 치료제 GV1001의 국내 2상 연장 임상시험계획서(IND) 승인을 신청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임상시험은 진행 중인 PSP 2상 임상시험에서 6개월 간의 약물 투여를 완료한 환자를 대상으로 GV1001 1.12mg 투여 시 질환의 중증도 개선 효과와 안전성을 평가하기 위한 12개월 연장 시험이다. 젬백스에 따르면 6개월간의 선행 임상결과를 보고 식약처로부터 희귀약품 허가를 받은 후 환자가 원할 경우 임상에 참여시킬 계획이다.

젬백스는 지난 3월 국내 최초의 PSP 임상시험을 승인받았으며, 최근 서울대학교 운영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에서 첫 환자 등록을 완료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