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W컨셉, 신세계면세점과 패션쇼 라방 선보인다 外

2023-07-12 08:00:48

[생활경제 이슈] W컨셉, 신세계면세점과 패션쇼 라방 선보인다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오는 13일 오전 11시 신세계면세점 라이브 방송 ‘갓딜라이브’를 통해 바캉스룩 패션쇼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과 함께 패션쇼와 라이브 방송을 접목한 면세 쇼핑 콘텐츠를 선보여 휴가철 수요 잡기에 나선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휴가철에 맞춰 ‘휴양지룩’을 테마로 인기 디자이너 상품과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한다"라며 "인기 브랜드 ‘데이즈데이즈’, ‘코이무이’, ‘앤유’ 등을 비롯해 W컨셉에서 제안하는 ‘휴양지룩’ 1백여 종을 면세가에서 최대 25%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브랜드 별로 ‘데이즈데이즈’는 100달러 이상 구매 시 비치백 증정(15명), ‘시야쥬’는 90 달러 이상 구매 시 포치백 증정(30명), ‘라티젠’은 30달러 이상 구매 시 선글라스 증정(10명) 등 선착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고객 중 댓글 참여왕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신세계 유니버스 계열사간 유기적 협업 사례다. W컨셉은 지난 3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입점 후, 입점 첫 달 대비 6월 매출이 3개월 만에 30% 증가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W컨셉은 면세점으로 입점 브랜드 판로를 확대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면세점은 디자이너 의류 상품 경쟁력을 확대하며 차별화할 수 있다. 향후 양사는 K-패션 알리기에 함께 힘을 모으고 협업 체계를 더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W컨셉 관계자는 “면세 수요가 늘면서 입점 브랜드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소재와 디자인이 강점인 브랜드를 선보여 K-패션 위상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W패션과 패션쇼 라이브방송으로 해외 여행객 잡는다

신세계면세점이 W컨셉과 손잡고 여름 성수기 해외 여행객 겨냥하는 라이브 방송 ‘갓딜라이브’를 진행한다.

13일 오전 11시 진행되는 이번 ‘갓딜라이브’ 방송은 신세계면세점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는 ‘신세계로 체크인’ 캠페인의 일환이다.

W컨셉은 국내 대표적인 패션 플랫폼으로 지난 3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후 점 3개월 만인 6월 매출이 30%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리오프닝 이후 첫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W컨셉에서 판매하는 의류부터 잡화, 각종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여름 시즌 여행 및 휴양지 룩을 제안한다.

◆오세훈 서울시장, 구청장협의회와 건전재정 공동선언

오세훈 서울시장은 12일 서울시청에서 구청장협의회와 함께 건전재정 공동선언을 했다.

공동선언은 경기침체·부동산 시장 악화에 따른 세수 결손과 저출생·고령화로 인한 세출 증가 등 중장기 재정 위기에 선제 대응하고자 추진됐다. 오 시장과 25개 자치구 구청장 전원은 합리적 재원 배분을 약속하는 공동선언문에 서명했고 이를 구청장협의회 사무총장인 이기재 양천구청장이 대표로 낭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