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SPC삼립, 미각제빵소 ‘오틀리’ 협업 라인업 확대 外

2023-07-11 20:52:13

[생활경제 이슈] SPC삼립, 미각제빵소 ‘오틀리’ 협업 라인업 확대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삼립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가 글로벌 프리미엄 귀리 음료 브랜드 ‘오틀리(OATLY)’와 협업한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SPC삼립 관계자는 "지난 4월 선보인 ‘오틀리 미니롤’과 ‘오틀리 식빵’은 MZ세대 사이에서 즐거운 건강함을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인기를 끌었다"라고 전했다.

SPC삼립은 오틀리 오리지널 음료를 활용한 미각제빵소 신제품 2종을 추가 선보였다. 신제품은 귀리 음료를 사용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정통 벨기에 와플 ‘오트밀 와플’과 라임을 넣어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오트밀 라임 카스테라롤’ 등 총 2종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식물성 귀리음료 ‘오틀리(OATLY)’를 사용해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신제품에 사용된 음료에는 비타민D2, B2, B12이 첨가되어 있어 영양을 강화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오트밀 라임 카스테라롤’은 미각제빵소의 스테디셀러인 ‘카스테라롤’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미각제빵소 카스테라롤은 지난 1년간 약 220만개가 판매된 히트 상품으로, 오틀리와의 콜라보를 통해 인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전문 베이커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원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편의점에서 쉽게 만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미각제빵소 브랜드 철학이 담긴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모모카페, ‘원기회복 프로젝트’ 보양식 뷔페 프로모션 선보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MoMo Café)는 오는 7월 8일부터 10월 1일까지 ‘여름 보양식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을 맞은 요즘 원기회복을 위해 활기를 더해 줄 보양 식 프로모션에는 각종 건강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보양 특선 요리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먼저 자연상 송이버섯과 전복 해삼 등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한 중화요리 ‘전가복’과 장어를 튀겨 매콤한 칠리소스로 맛을 낸 장어 튀김이 준비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대추 인삼 마늘 등과 함께 삶은 닭 육수에 녹두를 넣고 끓인 한국 전통 보양죽인 ‘녹두 삼계죽’, 살아 숨 쉬는 전복을 직화로 구워 바다 내음이 진한 활 전복 구이, 시원한 닭 육수와 새콤한 식초 알싸한 겨자와 함께 즐기는 여름 별미 국수 요리, ‘초계탕’, 각종 한약재를 더해 진항 사골육수와 함께 장시간을 우려낸 ‘도가니탕’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예로부터 피로하거나 원기가 부족할 때 먹었던 건강식품 중 하나인, 인삼 주스까지 제공될 예정으로 기력 보충에 더할 나위 없는 보양식 뷔페 메뉴가 완성된다.

◆곡성군, 농촌관광사업 '춤명상 축제' 내달 개최

전남 곡성군은 오는 8월 12~13일 죽곡면의 강빛마을에서 '춤 명상 축제'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2020년 농림축산식품부의 지역단위 농촌관광사업인 '농촌애(愛)올래'에 선정된 곡성군은 다양한 농촌관광콘텐츠를 발굴·운영하고 있다.

섬진강 트레킹, 태안사 숲 트레킹 등을 선보여 인기를 끈 바 있으며, 이번에는 주민공정여행사 '그리곡성'과 '몸의학교' 등과 협력해 춤 명상 축제를 기획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