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어뱅크는 전국 소방안전공무원 노동조합과 지난 5일 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본사에서 업무협약 연장식을 갖고 양측의 업무협약 기간을 1년 연장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 전국 소방안전공무원 노동조합은 ‘소방히어로’를 선정, 우리 사회의 언성히어로 소방공무원의 복지를 위해 힘쓴 의미로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정규 회장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안전공무원 여러분의 수고와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전국 모든 소방관들을 위해 앞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노총 전국 소방안전공무원 노동조합 홍순탁 위원장은 “김정규 회장께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것에 대해 조합원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해 드릴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상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어뱅크는 이번 업무협약 연장을 통해 지난해 9월부터 전국의 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매월 진행한 ‘소방히어로’ 선정을 지속하는 한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ESG 경영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